[수익형 티스토리 블로그 꾸미기] Jb Factory - JB SKIN 139 스킨 적용 방법

[수익형 티스토리 블로그 꾸미기] Jb Factory - JB SKIN 139 스킨 적용 방법

안녕하세요. 다양한 이야기를 블로그에 담고 있는 덕쿤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어제에 이어서 Jb Factory - JB SKIN 139 유료 스킨을 티스토리 블로그에 적용시키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5분 ~ 10분정도면 누구라도 쉽게 적용하실 수 있으니 조금만 집중해보죠!!

Jb Factory - JB SKIN 139

수익형 티스토리 블로그 꾸미기

JB SKIN 139 스킨 적용 방법

'JB SKIN 139'를 결제 및 구매하셨다면 이메일 또는 구매 사이트 계정 페이지에서 스킨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유료 스킨 참고

참고로 구입하신 스킨은 한 개의 티스토리 계정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으며, 팀블로그의 경우 팀 개설자만 구입하시면 됩니다. 그 외에는 구입하신 스킨을 판매, 양도, 대여, 배포하시면 절대 안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킨을 다운로드 받으신 다음, 압축을 풀어주세요.

스킨을 다운로드하셨다면 자신의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관리자 페이지'로 들어와서 '스킨 변경' - '스킨 등록'으로 들어가주세요~

관리자 페이지 - 스킨 변경 - 스킨 등록

'스킨 등록'으로 들어오시면 위와 같은 창이 뜨는데, '추가' 버튼을 눌러서 다운로드 받은 스킨을 추가해주시면 끝입니다.

스킨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총 4개의 파일과 1개의 폴더로 나누어져있는데, 빨간창으로 표시한 4개 파일 먼저 추가해주시고, 'images폴더 안에 있는 파일들은 따로 추가 버튼을 눌러서 추가해주세요.

1. index, preview, skin, style 파일 먼저 추가해주세요.

2. images 안에 있는 파일들을 추가해주세요.

3. 스킨 저장 누르면 완료!

Jb Factory 깔끔한 티스토리 유료 스킨 JB SKIN 139

티스토리 블로그 저품질이 의심되는 현상과 방문자 저조 현상에 대해서 알아보자

블로그 상위노출과 수익 극대화를 노리려면? 롱테일 키워드를 활용하라.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