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형 티스토리 블로그 꾸미기] Jb Factory 깔끔한 티스토리 유료 스킨 JB SKIN 139

[수익형 티스토리 블로그 꾸미기] Jb Factory 깔끔한 티스토리 유료 스킨 JB SKIN 139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블로그를 통해 다양한 이야기를 전하고 있는 덕쿤입니다. 오늘은 수익형 티스토리 블로그 꾸미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반응형 무료 스킨 중에서도 깔끔하고, 이쁜 스킨들이 많지만, 애드센스를 활용하면서, 나만의 멋진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들고자 다른 블로그와는 차별화를 둔 유료 스킨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Jb Factory - JB SKIN 139

수익형 티스토리 블로그 유료 스킨

Jb Factory - JB SKIN 139

Jb Factory에 들어가면 여러 종류의 유료 스킨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자신의 취향에 맞거나, 블로그의 주제와 잘 어울리는 스킨을 찾으시면 되는데, 화면에 보이는 유료 스킨을 클릭하면, 스킨 구매가 가능하고, 유료 스킨의 데모 블로그를 통해 스킨을 적용하면 어떠한 모습을 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가 구매한 티스토리 블로그 유료 스킨은 JB SKIN 139입니다.

https://www.jbfactory.net/

JB SKIN 139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

가격 : 40,000원

데모 블로그를 통해 스킨 적용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실 티스토리 블로그에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적용한다고 해서 모든 블로그가 돈을 버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유료 스킨 가격 40,000원은 조금 부담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유료 스킨을 구매하는데엔 두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1. HTML 어렵다? 전문가가 만든 유료 스킨을 써보자.

HTML / CSS를 잘 모르시거나, 이제 막 시작하셨다면 티스토리 블로그를 꾸미는것에 대한 부담이 크실겁니다. 그 이유는 바로 복잡한 HTML / CSS때문인데요. 전문가가 만든 유료 스킨에서는 티스토리 블로그 초보자들이 굳이 손을 쓸 필요도 없고, 스킨 수정이나 광고 삽입에 대한 설명과 함께 전문가에게 1:1 메일 문의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어려움이 없습니다.

2. PC / 모바일 광고 로딩 속도가 빠르다.

페이지뷰가 상승하고, 이탈률이 적어졌다.

이 부분은 제가 유료 스킨을 구매하고, 적용한 다음 날 알게된 사실입니다. 전에 쓰던 반응형 무료 스킨이나 패스트붓 스킨보다 더 빠른 속도로 광고가 로딩되기 때문에, 광고 클릭수도 늘어나고, 페이지 이탈률도 눈에 보이게 적어졌다는 점!!

JB SKIN 139 구매 방법

1. 간단한 회원가입 후, 유료 스킨을 장바구니에 담는다.

2. 총 3가지의 결제 방법을 통해 결제를 완료한다.

3. 자신의 이메일 또는 계정 내에서 스킨을 다운로드하면 끝!!

앞서 이야기했듯이 HTML / CSS를 잘 모르시거나, 티스토리 블로그 초보자분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게, 유료 스킨 활용법에 대한 설명이 자세하게 적혀있습니다. 블로그 이름을 사진으로 수정하는 방법부터 구글 애드센스 광고 삽입 위치 및 방법 등 전혀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에 유료 스킨 JB SKIN 139를 적용한 모습입니다. 페이지의 전체적인 반응 속도도 향상됬고, 카테고리도 제가 원하던것처럼 깔끔해진 모습입니다 ㅎㅎ 아직 유료 스킨을 적용한지 하루 이틀밖에 안됬지만, 유료 스킨을 구매한만큼 제가 원하는 방향으로 블로그를 조금 더 꾸미고, 양질의 내용을 볼 수 있는 포스팅으로 블로그를 가득 채워야겠어요!

이 정도면 유료 스킨에 40,000원정도의 투자는 해볼만하다고 봅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JB SKIN 139를 티스토리 블로그에 스킨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저품질이 의심되는 현상과 방문자 저조 현상에 대해서 알아보자

블로그 상위노출과 수익 극대화를 노리려면? 롱테일 키워드를 활용하라.

벚꽃 만개하는 강원도 영월 물소리바람소리 펜션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