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영월 / 충북 단양 가볼만한 곳:) 물소리바람소리 펜션 드론 촬영

강원도 영월 / 충북 단양 가볼만한 곳:) 물소리바람소리 펜션 드론 촬영

최근에 와인을 배우면서, 티스토리 블로그와 블록체인 채굴 블로그 스팀잇을 같이 병행하려니 살짝 힘에 부친다는 느낌이 팍팍 든다. 그래서 그런지 1일 2 ~ 3포스팅을 꾸준하게 써오던 필자의 경우에도 1일 1포스팅으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다.

내가 자주 가는 단골 펜션인 물소리바람소리 3번째 방문했을 때, 내가 가지고 있던 드론으로 펜션 영상을 촬영한게 있는데, 그 영상을 소개하려고 한다.

물소리바람소리 펜션

블로그 : https://blog.naver.com/leeyg33

공식 홈페이지 : http://www.moolsori.co.kr

드론으로 보는 광활한 대자연 풍경은 숨통이 트일 정도로 푸르다.

사실 이 곳뿐만 아니라, 강원도 영월과 충청북도 단양은 다른 지역에 비해서 발전은 덜 되었지만, 자연 환경만큼은 최대한 보존하고, 사람이 살기 좋은 곳으로 바뀌어 나가고 있다. 아마 아이들을 키우거나, 노후를 보내기 위한 곳으로는 너무 좋은 곳이라 생각된다.

펜션 주변 1km 반경으로는 전부 산으로 둘러쌓여 있어서 계곡에서 흐르는 물소리와 선선하게 불어오는 바람소리. 물소리바람소리와 너무 잘 어울리지 않는가.

아마 아이가 있으신 분들은 이 곳에서 아이와 함께 좋은 추억을 남기기엔 충분하다 생각한다. 필자의 경우에는 여행의 40프로는 혼자 여행을 계획하는데, 숙박비가 부담되기도 하고, 간혹 심심하기도 하지만, 정말 푹 쉬다 싶을땐, 항상 물소리바람소리에 찾아간다. 이제는 펜션을 관리하고 계신 사장님과도 굉장히 친해졌다.

이제 한달하고 몇일만 지나면 전국적으로 아름다운 벚꽃이 피기 시작한다.

강원도 영월 김삿갓계곡부터 볼 수 있는 벚꽃 나무들. 강원도 영월에서 정말 신경을 많이 쓴 것 같다. 20미터 간격으로 벚꽃 나무가 양쪽에 심어져있는데, 김삿갓 계곡부터 펜션 입구까지 벚꽃 나무를 계속 볼 수 있다. 대략 3km정도? 그리고 강원도가 서울보다 기온이 낮아서 그런지, 서울보다 1주일정도는 벚꽃이 펴있다.

벚꽃이 만개하는 4월에 벚꽃 여행을 떠나신다면, 자연이 훼손되지 않은 강원도 영월을 추천드려요.

[블록체인 블로그 스팀잇 30일 성과] 스팀잇은 소통을 해야 성장할 수 있다.

(#6 고독한 맛집) 사당역에서 광안리를 맛보다. 신선한 연어회와 방어회를 먹어보자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강력 추천!! 바람이머물다 성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