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재미있는 게임을 소개해드리는 덕쿤입니다 ~^^ 이번 시간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얼마 전에 플레이해보고, 이건 완전 혜자 게임이다!! 라고 생각하고 바로 무료 pc 게임 추천 목록으로 적어두었던 해외 인디 공포 게임입니다. 다가오는 여름을 시원시원하게 보내시기 위해 오늘의 게임을 소개합니다!
Awoken Remastered
킬링타임용 인디 공포 게임
무료, 플레이 시간 30분 전후
배경 : 50년 전 폐쇄 병동
스토리 < 반전
'Awoken Remastered'는 2017년도 3월에 언리얼 엔진으로 만들어진 게임으로 별다른 내용은 없지만, 반전을 거지고 있는 게임입니다. 플레이 시간은 30분 전후로 킬링 타임용으로 즐겨볼만한 무료 PC 게임으로 추천드립니다. BGM이나 실사같은 그래픽으로 공포심을 주기보단 갑툭튀 (갑자기 툭 튀어나오는) 장면이 많기 때문에, 참고하시길...
게임의 시작은 주인공이 오래된 병원에 가게 되고, 그 곳에서 꿈을 꾸게 되면서 시작됩니다.
그 병원 꿈을 또 꾸었다. 죽은듯이 고요하고, 어두컴컴한 복도. 무언가가 내 뒤에 서있는 듯한 느낌이 들면서 잠에서 깨어난다. 병원은 마을 끄트머리에 있었고, 왜인지는 몰라도 무언가가 날 그 곳으로 이끌고 있었다. 오늘 밤 그 곳에 가면, 진실을 알아낼 수 있을지도 모른다.
게임 내 그래픽은 굉장히 깔끔한 편입니다. 고퀄리티에 입체적이다! 라고 말하기에는 부족하지만, 무료 게임으로써 즐기는데엔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오히려 무료 게임에서 이런 그래픽이 나왔다는게 요즘 게임 개발자들은 참 대단해...라는 생각이 들 정도네요. 하핫
게임은 손전등과 배터리를 이용해서 병원에서 탈출하는것이 목적입니다. 스토리가 전혀 없다 라는 생각을 가지고 플레이하게된다면 조금 소름돋는 반전을 느끼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상해봅니다.
손전등도 챙겼고, 이제 내 엉뚱한 계획을 실행해볼까?
여기가 버려진지 얼마나 오래됐다고 했지? 50년? 세상에...
게임 도중 간간히 주인공의 독백 장면이 나옵니다. 게임을 진행하는데 크게 영향을 끼치진 않지만, 게임의 반전을 위해서 읽어줍시다!
'Awoken Remastered'는 유튜브에서 해외 게임 크리에이터들에게도 사랑받았던 해외 인디 공포 게임 중 하나입니다. 플레이 시간도 짧고, 별다른 스토리가 없어서 잠깐 즐기는 게임이지만, 킬링 타임용으로는 정말 오랜만에 재미있게 플레이한 게임입니다. 마땅히 할 게임이 없거나, 유료 게임은 부담되신다면 무료 PC 게임으로 'Awoken Remastered'를 추천드립니다!
갑툭튀 장면이 자주 나오니, 심신미약자나 임산부는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Awoken Remastered
사이트 링크
https://gamejolt.com/games/AwokenRemastered/294333
정식 버전이 기대되는 해외 공포 인디 게임!! The Beast Inside (더 비스트 인사이드)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