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 버전이 기대되는 해외 공포 인디 게임!! The Beast Inside (더 비스트 인사이드)

정식 버전이 기대되는 해외 공포 인디 게임!! The Beast Inside (더 비스트 인사이드)

안녕하세요. 재미있는 인디 게임을 소개해드리는 덕쿤입니다 ^^ 오랜만에 해외 공포 인디 게임을 플레이해보고 왔는데, 재미없는 게임들이 생각보다 많아서 포스팅을 작성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렸네요... 짧은 인디 게임을 10개정도 플레이해보고 그 중에서 가장 기대가 되는 인디 게임을 소개하겠습니다!

정식 버전이 기대되는

해외 공포 인디 게임

The Beast Inside (더 비스트 인사이드)

한글 지원이 안되는건 굉장히 아쉬운 부분...

현재 데모 버전으로 출시된 상태로, 그래픽이나 스토리 등 여러 부분에서 정식 버전이 기대가 되는 게임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정말 무섭게 플레이했던 게임들이 대부분 무서운 장면보다는 고퀄리티 그래픽과 듣기만 해도 소름 돋는 BGM 덕분에 놀라는 경우가 많습니다.

공포 인디 게임 'The Beast Inside (더 비스트 인사이드)'는 CIA 암호 해독자인 아담과 그의 아내 엠마 그리고 수수께끼의 인물 니콜라스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스토리 중심 인디 게임입니다.

CIA 암호 해독자인 아담은 보스턴을 떠나 자신의 아내 엠마와 함께 새로운 집으로 이사를 가게 됩니다. 아담은 새로 이사 온 집 다락방에서 수수께끼의 인물 니콜라스의 숨겨진 일기를 발견하게 되는데... 니콜라스의 일기장을 발견하게 되면서, 이상한 일들이 벌어지고, 아담과 엠마는 큰 곤경에 빠지게 됩니다.

물음표로 가득한 수수께끼 인물 니콜라스의 일기와 100년 전에 이 집에 살았던 니콜라스는 과연 누구일까? 오늘 소개해드리는 'The Beast Inside (더 비스트 인사이드)'는 지금까지 해왔던 공포 게임고나느 조금 다른... 생존과 호러 그리고 스릴러 장르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는 스토리 중심적인 게임입니다.

그래픽? 스토리? 훌륭하다!

게임의 시작은 새로 이사오게 된 집에서 시작하게 됩니다. 그래픽 정말 좋아요. 실사를 담은 한 편의 영화를 보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이랄까? 생동감 넘치는 공포 스릴러 게임이나 영화를 찾으신다면 이 게임 한 번 꼭 해보시길 추천드려요!

다만 한글 지원이 안되는 다른 게임들과 다르게 게임 내 단서나 수수께끼를 푸는 설명들이 장문의 영어로 나오는 경우도 있다보니, 게임을 진행하는 부분에서 조금 난해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한마디로 그래픽도 훌륭하고, 스토리 중심으로 돌아가기 때문에, 지루하기 않게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무조건적인 갑툭튀 (갑자기 툭 튀어나오는) 공포 게임을 싫어하시는 분들도 이 게임은 조...금? 무난하게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조금 난해할 수 있는 게임 속 단서에 대한 설명... 현재 해외 게임 제작자가 한글 지원을 생각 중이라는 이야기를 본 것 같은데... 꼭 해주길...!! 저는 중요한 부분에서만 구글 번역을 통해서 게임을 진행했습니다.

니콜라스의 비극이 서려있는 집 안 분위기는 가만히 있어도 무서울정도로 잘 조성되어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잔잔하게 흘러나오는 BGM은 이 게임의 분위기를 한 층 더 고조시킵니다.

게임 끝자락에 나오는 '더 비스트 인사이드'의 짤막한 영상입니다.

어느 덧 4월이 다 지나고, 5월을 앞두고 있습니다. 날씨가 점점 좋아지고, 여름이 되면 더위를 날아가게 할만한 공포 영화를 많이 찾으실텐데!! 이 게임 메모해두셨다가, 스트레스 받거나 정말 더운 날씨에 한더위를 싹 가시게 할만한 공포 게임으로 'The Beast Inside (더 비스트 인사이드)'를 추천드립니다 ^^

게임 사이트 링크

스팀https://store.steampowered.com/app/792300/The_Beast_Inside/

공식 사이트 :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playway/the-beast-inside/description

#국내 여행 추천 자연 경치가 너무나 아름다운 강원도 영월 펜션 물소리바람소리

<모바일 게임 추천 라그나로크 모바일> 라그나로크M 80 챔피언 보스 사냥과 용병 활용

전세계에서 가장 무서운 고퀄리티 공포게임. Precipice

<스팀 게임 추천> 아기시점에서 시작되는 공포 체험. 어몽 더 슬립(among the SLEEP)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