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영월 가볼만한 곳. 3도접경에 위치하고 있는 자연 속 계곡펜션 물소리바람소리

강원도 영월 가볼만한 곳. 3도접경에 위치하고 있는 자연 속 계곡펜션 물소리바람소리

안녕하세요. 강원도 영월 여행을 소개해드리는 덕쿤입니다^^ 계절에 상관 없이 떠오르는 올해의 키워드는 여행이라고 합니다. 해외 여행을 가시는 분들과 국내 여행을 가시는 분들 그리고 일이 바빠서 여행을 못 가신 분들도 많으실겁니다. 그리고 오늘은 일상이 지치신 분들을 위해 강원도 영월 가볼만한 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영월 가볼만한곳

강원도 영월과 충청북도 단양의 접점

물소리바람소리 펜션

영월 가볼만한곳

강원도 영월과 충청북도 단양의 접점

물소리바람소리 펜션

지금은 물론 겨울입니다. 하핫 강원도 영월 물소리바람소리는 사계절의 매력이 뚜렷하게 보이는 곳입니다. 사면을 산으로 뚤러쌓고 있는 대형 펜션이라서 겨울과 봄에는 사방이 눈으로 새하얗게 덮여있다.

4월에는 벚꽃으로 가득한 김삿갓 길부터 시작하는 벚꽃길을 보실 수 있고, 성수기 시즌 6월부터 8월까지의 여름은 물소리바람소리의 자연계곡과 어린이 수영장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 가을에는 아름답게 물들어 있는 단풍을 구경하실 수도 있죠.

새하얀 겨울의 물소리바람소리

겨울에는 사방이 눈으로 덮여 있어서 풍경 또한 이쁘지만, 겨울철 영월의 날씨는 굉장히 춥기 때문에 여행 오시는 분들은 굉장히 적은 편이라고 합니다. 다만 조용하게 쉬고 싶으신 단골분들께선 가을 또는 겨울에 많이 찾아오신다고 하네요~

벚꽃이 피는 4월의 물소리바람소리

황토 독채와 독채 앞에 자리 잡고 있는 벚꽃 나무입니다. 펜션 여기저기 벚꽃나무와 소나무들이 굉장히 많지만, 가장 이쁘다고 생각하는 황토 독채 앞에 위치한 벚꽃나무. 4월에는 손님들이 별로 없다고 하시지만, 오시는 분들은 벚꽃 나무 아래에서 숯불바베큐를 해서 드신다고 합니다. 굉장히 낭만적일 것 같네요.

성수기 7~8월 물소리바람소리

1년 중 손님들이 가장 많이 찾아오는 여름 휴가철입니다. 수문을 닫아서 만드는 자연계곡 수영장과 어린이들을 위한 어린이 수영장이 있어서 가족끼리 물놀이하기 좋은 곳입니다.

공용정자의 반지하에도 고기를 구워드실 수 있기 때문에 물놀이를 즐기시다가 마음에 드는 장소에서 식사를 하실 수 있는 장점이 있고, 계곡이 바로 옆에 있기 때문에 더운 여름철에도 선선한 바람을 느끼면서 쉴 수 있는 곳이다.

가을 단풍이 물든 물소리바람소리

바쁜 여름 성수기가 지나서 단풍이 물드는 가을이 오면 펜션 주변은 온통 단풍으로 가득해지고, 낮에는 시원하고, 저녁에는 조금 쌀쌀한 날씨라서 후리스같은 가벼운 점퍼를 가지고 오셔야 합니다. 공용 정자에 보이는 해먹에서 책을 읽으시면서 쉴 수 있답니다~ 물소리바람소리 펜션은 말 그대로 조용히 힐링하고 가는 곳이라고 말하고 싶네요.

그렇기 때문에 TV나 뭔가 신나는 무언가를 찾으신다면 안 맞으실 수도 있는 곳이에요. 다만 아이들과 함께 오는 신혼부부, 가족들은 굉장히 좋아하더군요. 여름에는 펜션 지키미 웰시코기와 놀 수도 있고, 곤충 채집도 하면서 물놀이도 할 수 있는 곳이니깐요 ㅎㅎ

영월 가볼만한곳

강원도 영월과 충청북도 단양의 접점

물소리바람소리 펜션

훼손하지 않은 자연 속에서 힐링하다. 강원도 영월 물소리바람소리 펜션

강원도 영월에서 자연을 느끼다. 영월 10경 단종의 릉 장릉

광활한 대자연을 체험하다. 영월 10경 선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