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블로그 초대장이 사라졌다? 구글 애드센스 활용이 가능한 자유형 오픈 블로그 티스토리

티스토리 블로그 초대장이 사라졌다? 구글 애드센스 활용이 가능한 자유형 오픈 블로그 티스토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로그를 운영하시거나, 이제 막 블로그를 시작하려고 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반가운 소식을 들고왔습니다. 지금까지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하려고 하면, 블로그를 오랜 기간동안 운영해온 블로거들에게 초대장을 받아야만 개설을 할 수가 있었는데...!!!

이제는 그럴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티스토리 측에서 과감하게 초대장을 없애고, 자유형 오픈 블로그로써 변화를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구글 애드센스로 수익까지 창출할 수 있는 자유형 오픈 블로그 티스토리

☞ 날개를 단 티스토리 블로그 ☜

지금까지 초대장이 없어서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하려다 포기하신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저 역시 초대장을 받기 까지 일주일정도 걸렸던것 같은데... 이제는 그럴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물론 초대장 없이 블로그 개설이 가능하다고 해도 불편한 점이 없지는 않습니다. 타 대형 포털 사이트보다 방문자나 검색 노출면에서도 많이 밀리기 때문에, 방문자가 떨어지지 않기 위해서는 꾸준하게 글을 써야하고, 관리를 해야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고, 시작하려고 하는 이유는 바로 구글 애드센스때문입니다.

구글 애드센스는 블로그와 유튜브에 광고를 원하는 위치에 삽입해서 페이지 뷰, 방문자의 광고 클릭이 발생할때마다 달러로 수익을 지급해줍니다.

여기서 질문!!

A : 다음 블로그나 구글 블로그보다 네이버 블로그가 검색 노출도 쉽고, 방문자 유입도 좋은데, 왜 굳이 티스토리 블로그인가요?

B : 네이버 블로그는 자사의 광고만 허용하기 때문에, 구글 애드센스 운영이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네이버에서 구글 애드센스와 비슷하게 운영중인 애드포스트는 활용면에서 수익을 내기가 굉장히 힘듭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에 있어서 구글 애드센스는 가뭄에 단비같은 존재!!

2019년도가 되기 전에 많은 블로거분들이 티스토리로 이사올거라 예상하는데, 이게 어떻게 보면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일수도 있고, 나쁜 소식일수도 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거가 많아짐에 따라 검색 순위 노출 경쟁을 불가피합니다. 그래도 티스토리 블로그가 더욱 더 활성화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다음 카카오 티스토리를 많이 찾아주시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상해봅니다. ㅎㅎ 아직까지는 광고성 어뷰징 글들이 많이 없는 청정 지역!!

티스토리 무료 반응형 스킨 추가

초대장이 없어지면서, 무료 반응형 스킨도 추가되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유료 반응형 스킨을 사용하고 있지만, 추가된 스킨들을 보니, 굉장히 깔끔하고 이쁩니다.

이번 개편을 통해서 앞으로도 티스토리 측에서 블로거들이 위한, 방문자들 위한 대대적인 개편을 해주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캠핑을 떠나고 싶게 만드는 캠핑요리 유튜브 채널 캠핑한끼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수익 최적화를 위한 무료 분석 툴. sea chat

다음 카카오에서 운영하는 티스토리 블로그의 성장? 아직은 포기하기엔 이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