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에서 사기에는 가격이 부담스러운 큐브 치즈. 이제는 저렴한 가격에 화이트큐브 치즈를 맛보자

마트에서 사기에는 가격이 부담스러운 큐브 치즈. 이제는 저렴한 가격에 화이트큐브 치즈를 맛보자

안녕하세요. 유용한 정보를 알려드리는 덕쿤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소주 또는 맥주 그리고 와인이랑도 잘 어울리는 한 잔 하기 좋은 안주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전에 일했던 와인바에서도 자주 즐겨먹었던 안주이고, 인터넷에서 판매하는 화이트큐브치즈를 소개해드리는 이유는 바로 마트 가격이 너무 비싸기 때문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화이트 큐브 치즈를 맛보자!

큐브치즈는 종류가 참 다양합니다.

담백하고, 깊은 맛을 가지고 있는 '벨큐브 치즈'도 플레인, 프레쉬 외에도 여러 가지 맛이 있고, 최근근에는 과일 큐브 치즈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다만 인터넷이 아닌, 마트에서 구매하기에는 가격이 너무 비싸다는게 단점이죠.

가격표 보고 손이 덜덜덜...

마트에서 큐브 치즈를 구매하시게 되면 보통 9개 ~ 12개 들어있는 큐브 치즈 가격이 최소 7,000원 ~ 13,000원까지도 나갑니다. 하지만 저와 같이 가격이 부담스럽다면? 인터넷에서는 큐브 치즈 20조각 이상 들어있는 제품을 평균 4천원정도 선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맛도 멜론, 오렌지, 딸기, 플레인처럼 다양하죠.

화이트큐브 치즈 24ea 4,300원

일반 큐브 치즈와는 무슨 차이?

다만 큐브 치즈의 담백하고, 깊은 맛을 느끼고 싶다면 저렴한 큐브 치즈보다는 벨큐브 치즈를 추천드리고, 벨큐브 치즈나 다른 큐브 치즈의 가격이 부담스럽거나, 조금 더 달달한 치즈를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한입 큐브 치즈를 추천드려요.

다만 기본 화이트 큐브를 제외한 과일 치즈 큐브는 많이 달달하기 때문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정말 과일을 먹는것처럼 달다.

큐브 치즈는 무슨 맛일까?

한 입에 먹기 좋은 화이트 큐브는 다른 치즈들에 비해서 맛이 부담스럽지 않고, 달달하기 때문에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편입니다. 냉동 보관을 하시고, 드시기 전에 미리 꺼내두었다가 드시면 조금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크림치즈딸기 카나페

과일과도 잘 어울리는 큐브 치즈

빵과 함께 먹어도 맛있는 큐브 치즈

치즈는 어떤 주류와도 잘 어울리는 장점이 있지만, 어떤 음식과도 조화가 잘 이루어지기 때문에, 부담 없이 드실 수 있습니다. 특히 제가 일했던 바에서는 '크림치즈딸기 카나페'와 '모듬치즈크래커'에 화이트 큐브 치즈가 들어갔는데, 상당히 인기가 많은 메뉴 중 하나였습니다.

큐브 치즈가 먹고 싶은데, 가격이 부담스럽다면 인터넷에서 큐브 치즈 구매하시길 추천드려요 ^^

인지도 있는 제휴마케팅 쿠팡 파트너스. 상품 링크 배너 생성에 대해 알아보자.

여름에 해볼만한 무료 인디 공포 게임!! 어두운 지하철 속에서 시작되는 공포 게임 S.W.

화제의 애니메이션을 만화책으로 보자! 너의 이름은 1 ~ 3권 세트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