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애니메이션을 만화책으로 보자! 너의 이름은 1 ~ 3권 세트

화제의 애니메이션을 만화책으로 보자! 너의 이름은 1 ~ 3권 세트

안녕하세요. 유용한 정보를 알려드리는 덕쿤입니다. 여러분 혹시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을 보셨나요? 2016년에 개봉해서 애니메이션에 관심이 없던 사람들에게도 많은 인기를 누렸던 바로 그 애니메이션!!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타임리프'라는 소재로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했던 작품입니다.

너의 이름은

만화 너의 이름은 ...

1 ~ 3권을 15,000원에!?

줄 거 리

만난 적 없는 두 사람의 해후

천 년마다 나타난다는 혜성의 출현을 한 달 앞두고 있는 일본

깊은 산골짜기의 한 마을에 살고 있는 여고생 '미츠하'는 우울한 일상을 보내고 있었다. 작고 좁은 마을에서 주변의 시선이 더욱 신경 쓰이는 나이인 만큼 도시로 가고 싶은 동경만 나날이 커져갈 뿐이었다.

그러던 어느 날, 자신이 남자가 되는 꿈을 꾸게 되는데...

한편, 도쿄에 사는 남고생 '타키'도 '비슷한 꿈을 꾸게 된다. 가본 적도 없는 산골짜기 마을에서 자신이 여고생이 되어버린것이다.

그들이 경험한 꿈의 비밀은?

만난 적 없는 두 사람의 해후

소녀와 소년의 기적 같은 이야기가 지금 시작됩니다.

2016년에 개봉했지만, 요즘도 가끔 생각나면 보게 되는 애니메이션입니다.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언어의정원'과 마찬가지로 색감이 너무 이쁘고, 단 몇분만에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시선을 확 끄는 마력을 가진 감독이기도 하죠.

영화보다 더 사실적인 풍경을 담은 애니메이션 언어의정원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일본 애니메이션 감독 '신카이 마코토' 그의 작품을 보고 있자면 마음이 편안해지고, 황홀한 배경 색감에 감탄을 하게 됩니다. 아마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작품을 한 번이라도 보셨다면 무슨 말인지 이해하실겁니다.

어느 날 우리는 사랑을 하게 된다. 신작 애니메이션 사랑과거짓말

케이온,목소리의 형태 연출을 맡은 감독의 로맨스 애니메이션 타마코 러브 스토리

기다려, 지금 너에게 달려갈게. 호소다 마모루 감독의 타임리프 애니메이션 시간을 달리는 소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