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해볼만한 무료 인디 공포 게임!! 어두운 지하철 속에서 시작되는 공포 게임 S.W.

여름에 해볼만한 무료 인디 공포 게임!! 어두운 지하철 속에서 시작되는 공포 게임 S.W.

안녕하세요. 재미있는 인디 게임을 소개해드리는 덕쿤입니다. 아번 시간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올 여름 무더위를 싹 가시게할 공포 게임입니다!! 무더위가 계속되는 지금, 공포 영화도 다 봤고, 더 이상 할게 없다면?? 오늘 소개해드리는 게임 한 번 꼭 해보시길 바랍니다.

여름에 해볼만한 무료 인디 공포 게임

지하철 공포 게임

게임 사이트 링크 및 플레이 영상은 아래 참고바랍니다.

S.W.

지하철 공포 게임 'S.W.'는 게임 사이트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셔서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플레이 시간이 짧고, 게임 진행 방식이 조금 단조로울수도 있지만, 용량이 작고, 무료로 즐길수 있으니 한 번쯤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죠!?

참고로 이 게임은 엄청난 반전?이 있는 게임입니다. 진짜... 게임 제목인 S.W.가 의미하는게 무엇인지 게임을 하시면서 알게 되실거에요.

최근에 플레이한 무료 인디 공포 게임들 중에서는 나름 신박하고, 재밌게 플레이한 게임입니다. 반대로 뭔가 재미있어 보이고, 무서워보이는 게임을 유료로 결제해서 해봤는데, 재미없는 게임들도 굉장히 많구요.

오늘 소개해드린 지하철 공포 게임 'S.W.'는 킬링타임용 공포 게임으로 짧게 즐기시기 좋은 게임입니다.

게임 사이트 링크

https://kotarofujita.itch.io/sw

전세계에서 가장 무서운 고퀄리티 공포게임. Precipice

게임어워드상까지 수상한 공포게임. Notes of Obsession

현실감 있는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최고의 공포감을 선사한다. Behind You(너의 뒤에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