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영월과 충청북도 단양 계곡 여행 가기 좋은 곳
- 카테고리 없음
- 2018. 7. 14. 18:05
안녕하세요. 짧은 장마가 지나간 후 몇일 째 뜨거운 햇살과 함깨 폭염이 시작되었습니다!! 날씨 진짜 덥습니다... 방에 선풍기를 틀어도 덥고, 야외에서 조금만 걸어다녀도 땀이 나죠... 이런 날씨엔 어디를 가야한다~? 바로 계곡!! 요즘은 여름 여행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게 바로 물놀이를 할 수 있는 곳이 있냐 없냐입니다.
오늘은 강원도 영월과 충청북도 단양의 삼도접경에 위치한 계곡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강원도 영월 충청북도 단양 계곡 여행
요즘은 가까운 지역에서도 물놀이를 할 수 있는 계곡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다만 사람이 어마어마하게 몰리죠... 얕은 계곡에서 평상을 피고 백숙을 먹기도 하고, 친구들과 물놀이도 즐기는데, 오늘은 가까운 계곡은 노노!! 여름 여행과 함께 신나게 물놀이 할 수 있는 곳을 소개할건데, 바로 강원도 영월 김삿갓 계곡 주변과 충북 단양 계곡입니다.
여기는 펜션도 많이 모여있고, 자연이 훼손되지 않은 지역이다보니, 도시를 벗어나 진짜 푹 쉬고, 힐링하면서 계곡에서 물놀이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조용하고, 나만의 공간에서 물놀이를 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에게는 여기가 최고!!
장마철이 끝난지 얼마 되지 않아 어린이 수영장에 물이 가득한 모습이 보이네요. 여기는 영월과 단양의 중심에 위치한 '물소리바람소리 펜션' 내에 있는 계곡입니다.
이 곳은 가족분들이 많이 놀러오다보니 어린 아이들이 튜브를 타고 수영하는 모습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요. 성인들이 물놀이하는 아래 계곡과는 다르게 깊이가 깊지 않아서 연령이 조금 있으신 분들이나, 어린 아이들이 물놀이 하기 좋은 곳입니다.
커플이나 신혼부부 아니면 아이들과 함께 산 속 계곡에서 즐겁게 물놀이하고 싶다면 펜션 내에 계곡이 있는 이 곳을 추천드립니다.
올해 더위는 계곡에서 시원하게 날려버리시고, 모두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여름에 놀러가기 좋은 계곡 펜션 강원도 영월 물소리바람소리
간장새우 숨겨진 맛집 찾기!! 통통하고, 쫄깃한 간장새우를 맛보고 싶다면? 평촌역 후남이네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