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영월과 충청북도 단양 계곡 여행 가기 좋은 곳

강원도 영월과 충청북도 단양 계곡 여행 가기 좋은 곳

안녕하세요. 짧은 장마가 지나간 후 몇일 째 뜨거운 햇살과 함깨 폭염이 시작되었습니다!! 날씨 진짜 덥습니다... 방에 선풍기를 틀어도 덥고, 야외에서 조금만 걸어다녀도 땀이 나죠... 이런 날씨엔 어디를 가야한다~? 바로 계곡!! 요즘은 여름 여행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게 바로 물놀이를 할 수 있는 곳이 있냐 없냐입니다.

오늘은 강원도 영월과 충청북도 단양의 삼도접경에 위치한 계곡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강원도 영월 충청북도 단양 계곡 여행

요즘은 가까운 지역에서도 물놀이를 할 수 있는 계곡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다만 사람이 어마어마하게 몰리죠... 얕은 계곡에서 평상을 피고 백숙을 먹기도 하고, 친구들과 물놀이도 즐기는데, 오늘은 가까운 계곡은 노노!! 여름 여행과 함께 신나게 물놀이 할 수 있는 곳을 소개할건데, 바로 강원도 영월 김삿갓 계곡 주변과 충북 단양 계곡입니다.

여기는 펜션도 많이 모여있고, 자연이 훼손되지 않은 지역이다보니, 도시를 벗어나 진짜 푹 쉬고, 힐링하면서 계곡에서 물놀이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조용하고, 나만의 공간에서 물놀이를 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에게는 여기가 최고!!

장마철이 끝난지 얼마 되지 않아 어린이 수영장에 물이 가득한 모습이 보이네요. 여기는 영월과 단양의 중심에 위치한 '물소리바람소리 펜션' 내에 있는 계곡입니다.

이 곳은 가족분들이 많이 놀러오다보니 어린 아이들이 튜브를 타고 수영하는 모습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요. 성인들이 물놀이하는 아래 계곡과는 다르게 깊이가 깊지 않아서 연령이 조금 있으신 분들이나, 어린 아이들이 물놀이 하기 좋은 곳입니다.

커플이나 신혼부부 아니면 아이들과 함께 산 속 계곡에서 즐겁게 물놀이하고 싶다면 펜션 내에 계곡이 있는 이 곳을 추천드립니다.

올해 더위는 계곡에서 시원하게 날려버리시고, 모두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여름에 놀러가기 좋은 계곡 펜션 강원도 영월 물소리바람소리

간장새우 숨겨진 맛집 찾기!! 통통하고, 쫄깃한 간장새우를 맛보고 싶다면? 평촌역 후남이네

푸짐하게 맛있는 닭도리탕이 단돈 15,000원!? 가성비 대박 맛집을 소개합니다. 인덕원 큰손

서울 경기권에서 맛으로 최고라 자신하는 과천 한우 곱창 맛집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