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다운로드 사이트> 해외 정식 버전 게임과 인디 게임을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게임 다운로드 사이트> 해외 정식 버전 게임과 인디 게임을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재밌는 게임을 소개해드리는 덕쿤입니다. 그 동안 작성했던 포스팅은 대부분 해외 인디 공포 게임이나 힐링할 수 있는 게임 위주로 작성을 했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재밌는 해외 인디 게임과 정식 버전으로 출시 된 게임들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게임 다운로드 사이트

Steam(스팀), Game Jolt(게임졸트)

Steam (스팀)

게임 다운로드 사이트

먼저 스팀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스팀은 다들 아시리라 생각합니다. 여러 게임들이 스팀을 통해 출시가 되고 있습니다. 동시 접속자가 가장 많은 게임을 통계로 확인하실 수 있고, 게임 출시 예정작, 데모 버전, 세일하는 게임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통해서 게임을 고르실 수 있는 대규모 게임 다운로드 사이트 Steam입니다.

스팀은 2006년에 63개, 2007년에는 100개가 넘는 게임을 새롭게 자사의 플랫폼에 올릴 수 있게 되었고, 7년이 지나 2014년도에는 게임 플랫폼의 종류가 1800개까지 넘어버리게 된다. 스팀은 현재 EA에서 제작된 오리진이나 블리자드같은 대규모 게임 회사의 플랫폼을 제외한다면 PC 게임 다운로드 사이트에서는 독보적인 행보를 걷고 있다.

기간 한정 세일 상품은 매 시즌마다 할인률이나 할인하는 게임의 종류가 바뀝니다. 그리고 데모 버전 또는 인기 있는 게임도 무료로 배포하는 일도 있답니다.

상당히 많은 종류의 게임들이 있고, 계속해서 업데이트 되면서 게임의 종류를 늘려가고 있는데, 실제로 플레이 해 본 게임들도 재밌는 작품들이 많고, 특히 무료로 나온 게임의 퀄리티 또한 무시하지 못한다.

최근 1인 또는 소수가 만든 인디 게임들을 플레이 한 경우가 많은데, 정말 게임성이나 그래픽이 대규모 게임회사가 만들었다고 해도 믿을 수 있는 고퀄리티의 게임들이 많다.

Game Jolt

게임 다운로드 사이트

소셜 기능이 있는 프리웨어 및 상업용 비디오 게임을 호스팅해주는 사이트입니다. 유료로 구매해야하는 게임도 있지만, 대부분이 무료로 제공해주는 인디 게임 집합소라고 보시면 됩니다. 개인 플랫폼으로 게임을 제작, 업로드하는 경우가 많고, 재밌는 게임도 상당히 많다. 예를 들어 제가 포스팅 한 인디 공포 게임 <Precipice>도 게임 졸트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게임이다.

액션, 공포 호러, 멀티플레이, 팬게임 등 종류도 다양하고,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된다. 게임 졸트는 생각보다 인디 공포 게임의 질이 좋기 때문에 자주 이용하게 됬습니다.

클릭 한번으로 재밌는 게임을 무료로 다운!!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영상과 스크린샷 그리고 평점과 댓글들이 달려있기 때문에 신뢰도가 높은 편이다. 이제 PC 게임을 즐기실거라면 스팀 또는 게임 졸트에서 무료로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게임 다운로드 사이트

Steam(스팀), Game Jolt(게임졸트)

전작을 뛰어넘는 그래픽과 게임성으로 돌아 온 공포 게임 OUTLAST2 (아웃라스트2)

1인칭 서바이벌 공포 게임의 시작과 끝을 알린다. OUTLAST (아웃라스트)

스팀 게임들의 동시접속자수는 얼마나 될까? 게임 순위와 할인하고 있는 게임을 알아보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