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게임 순위> 스팀 게임들의 동시접속자수는 얼마나 될까? 게임 순위와 할인하고 있는 게임을 알아보자!!

<스팀 게임 순위> 스팀 게임들의 동시접속자수는 얼마나 될까? 게임 순위와 할인하고 있는 게임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재밌는 게임을 소개해드리는 덕쿤입니다. 오늘은 즐거운 크리스마스입니다!! 화이트 크리스마스는 아니지만, 날씨가 많이 춥지 않아서 다행입니다. 모두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자 오늘은 2017년 12월 25일자 인기 있는 게임 회사 스팀 게임 순위와 신작, 특가 게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스팀 게임 순위

스팀 신작 게임

스팀 게임 접속자 순위

번역 버전이라서 게임 제목과 조금 일치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하핫 가장 먼저 2017년 12월 25일 스팀 게임 현황입니다. 압도적으로 접속자가 많은 배틀그라운드!!

요즘 PC방을 가면 절반 이상은 배틀그라운드를 한다고 합니다. FPS의 신강자가 등장했다... 덜덜 그 뒤를 이은 도타카운트 스트라이크, GTA가 있습니다.

동시접속자 / 인기 게임 1위

배틀그라운드

얼마 전 정식 오픈 한 배틀로얄 게임입니다. 외딴 섬에서 최대 100명의 유저가 수 많은 무기와 전략을 이용하여 마지막 1명이 살아남을때까지 전투를 펼치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전략적으로 무기를 배치하고, 차량 및 소모품을 찾아 최후의 승리자가 되기 위해 치열한 전투를 벌인다.

스팀 게임 순위

역시 배틀그라운드가 1순위에 올랐네요. 아직 해보지는 않았지만, 배틀그라운드가 순위권을 전부 차지하는 이유가 분명 있겠죠? 저도 한번 기회가 된다면 도전해봐야겠네요. 그 뒤를 이은 GTA아크 : 서바이벌 이볼브드가 2위와 3위권에 올랐습니다.

스팀 게임 할인 상품

스팀에서 할인하고 있는 게임 목록입니다. 횡스크롤 인디 게임 컵헤드부터 GTA, 카운트 스트라이크 등 많은 게임들이 현재 스팀에서 특가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PC 게임에 푹 빠진 저는 친한 친구의 크리스마스 선물 겸 생일 선물로 다크 소울을 사줬답니다. 하핫

스팀 무료 체험판(왼쪽)

스팀 무료 게임(오른쪽)

스팀에서는 인기 있는 게임들을 돈을 주고 구매하실 수도 있지만, 데모 버전이나 무료로 배포 중인 게임들도 있답니다. 의외로 무료 게임 중에서도 재미있는 게임들도 구석구석 숨어있으니 이런 기회를 놓치면 안되겠죠?

전체적인 감상평

따뜻한 크리스마스에 집에서 TV를 보는 것도 좋지만, 스팀에서 재미있는 게임을 찾아서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특히 현재 스팀 무료 배포 중인 War thunder라는 전쟁 게임이 있는데, 퀄리티도 괜찮고 해볼만한 게임이라서 추천드립니다 ㅎㅎ

스팀 게임 순위

스팀 신작 게임

심시티의 현대판! 도시를 만들고 유지하는 스릴을 겪어보자. 도시 시뮬레이션 CITES : SKYLINES

광활한 우주에 있는 행성을 탐사하는 게임 ASTRONEER (아스트로니어)

저주받은 마을에 있는 살인마들로부터 도망쳐라! 스팀 게임 Evil Park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