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 게임 추천> 전작을 뛰어넘는 그래픽과 게임성으로 돌아 온 공포 게임 OUTLAST2 (아웃라스트2)

<공포 게임 추천> 전작을 뛰어넘는 그래픽과 게임성으로 돌아 온 공포 게임 OUTLAST2 (아웃라스트2)

안녕하세요!! 재밌는 인디 게임을 소개해드리는 덕쿤입니다. 얼마 전 크리스마스가 지나고 벌써 2018년이 5일정도 남았습니다. 2017년도 남은 기간동안 하시던 일 잘 마무리하시고, 기분 좋게 연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이번 시간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어제 소개해드렸던 <OUTLAST>의 두 번째 이야기입니다.

공포 게임 추천

OUTLAST2 (아웃라스트2)

공포 게임 추천

OUTLAST2 (아웃라스트2)

2017년 4월 제작

18세 이상 게임 이용

한글 지원 X

현재 스팀에서 50프로 할인 된 가격 16,0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전작에서 느꼇던 공포적인 분위기를 그대로 살리고, 더 깔끔하고, 고급스러워진 퀄리티와 게임성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난이도가 나누어져있고, 플레이 타임도 상당히 늘어나서 게임 내 공포감과 스릴을 충분히 느끼실 수 있습니다.

확실히 사진만으로 보아도 깔끔해지고, 업그레이드 된 그래픽을 볼 수 있다. 진짜 복도가 현실인지 가상인지 구분이 안 갈 정도... 저는 오히려 갑툭튀(갑자기 툭 튀어나오는 장면)를 무서워하기보단 너무 현실적인 그래픽과 조용한 분위기가 저를 더 무섭게 만들더군요...

OUTLAST2는 어떤 게임일까?

주인공 Blake Langermann으로 플레이 하게 됩니다. 저널리스트 Lynn의 조수 카메라맨으로 Lynn과 함께 헬리콥터를 타고 애리조나 시골에서 일어난 임신 여성 살인사건을 조사하러 떠나게 된다. Blake는 헬리콥터에서 잠깐 꿈을 꾸게 되는데, 옛날 자신의 4학년 동창인 Jessica Gray에 대한 꿈을 꾸다가 꿈에서 깬다.

그 후 갑작스러운 헬리콥터의 미작동으로 추락하게 되는데, 게임의 시작은 실종 된 Lynn을 찾기 위해 외딴 곳을 돌아다니게 되고, 스토리 중간중간 꿈에서 나왔던 자신의 동창 Jassica와의 과거 이야기를 겪게 된다.

OUTLAST2의 장점과 아쉬운 점은 ?

확실히 폭이 넓어진 스토리와 게임성 업그레이드 된 그래픽 덕분에 가격이 아깝지 않다. 전작을 재미있게 즐기셨다면 추천드리는 <OUTLAST2>

업그레이드 된 부분이 많지만, 길어진 플레이 시간과 1편보다 길을 찾기 힘들어진 부분때문에 자칫 지루할 수도 있다는 단점이 있다. 조금 과장하자면 플레이하다가 길 찾기를 포기하고 엔딩을 안 본 사람도 분명 있을거다. 그리고 한글을 지원하지 않고, 현재와 환각을 오가는 플레이로 다소 내용 이해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참고로 <OUTLAST2>는 전작보다 고어한 장면이 많고, 남녀 구분 없이 성적인 모습이 담긴 장면도 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플레이가 어렵던, 내용 이해가 안가던 일단 무섭다. 사실 길 찾기 힘들거나, 내용 이해가 어렵다고 해도 공포 게임 중에서는 퀄리티도 좋고, 게임성이 좋은 건 부정할 수 없는 사실... 공포와 잔인함을 동시에 느끼고 싶다면 추천드리는 공포 게임

공포 게임 추천

OUTLAST2 (아웃라스트2) 스팀 링크

http://store.steampowered.com/app/414700/Outlast_2/

1인칭 서바이벌 공포 게임의 시작과 끝을 알린다. OUTLAST (아웃라스트)

전세계에서 가장 무서운 고퀄리티 공포게임. Precipice

스팀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공포게임!! PC 게임 추천 Minds Eyes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