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영월 펜션의 마스코트 웰시코기 남매의 설 명절 일상

강원도 영월 펜션의 마스코트 웰시코기 남매의 설 명절 일상

2019년 설 명절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올 한 해 하시는 일 모두 잘 되시고, 행복한 추억으로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최근에 제가 좋아하는 캠핑에 대해서 생각해보던 중 제가 살고 있는 곳에서 캠핑 요리와 같은 유튜브 채널을 한 번 운영해보는게 어떨가라는 생각에 조금씩 준비하고 있습니다 ㅎㅎ 제가 좋아하는 취미 생활을 남들과 공유한다는게 한 편으로는 기대되고, 한 편으로는 긴장도 되네요. 영상 촬영이 끝나는 즉시 블로그에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강원도 영월과 충청북도 단양의 중심에 위치한 물소리바람소리 펜션의 반려동물 마스코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펜션의 말썽쟁이 웰시코기 동강이

사람만 보면 좋아서 달려드는 웰시코기 동강이에요. 말썽도 많이 부리고, 식욕도 참 많은 아이지만, 애정표현을 많이해서 절대 싫어할수 없는 아이죠 ㅎㅎ 참 늠름하게 잘 생긴 아이랍니다. 펜션에 놀러오는 손님 중에서 성인분들과 아이들에게 고루고루 사랑받는 동강이는 밥과 간식을 많이 먹어서 점점 덩치가 커져만 가고 있답니다 ㅠㅠ

물론 하루에 2시간씩 산책도 해서 건강해요!

동강이의 여동생 웰시코기 미달이

동강이와는 정반대로 사고도 안치고, 참 조용한 코기랍니다. 달려들지도 않고, 물지도 않고, 짖지도 않아요... 그리고 동강이는 밖에 나가서 산책하는걸 좋아하지만, 미달이는 따뜻한걸 굉장히 좋아하는 친구에요. 겨울에는 항상 난로 옆에 누워서 자곤 한답니다.

이렇게 2019년 설 명절도 웰시코기 남매와 함께 즐겁게 보내고 있어요.

항상 갈때마다 맛있는 간식을 못챙겨줘서 미안하지만, 이번에 한 번 놀러가게 되면 싱싱한 생닭 두마리정도 사가야겠어요!!

모두 즐거운 설 명절 보내세요 ~^^

1. 강원도 영월과 충청북도 단양 계곡 여행 가기 좋은 곳

2. 훼손하지 않은 자연 속에서 힐링하다. 강원도 영월 물소리바람소리 펜션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