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면서 꼭 해봐야 할 명작 스팀 게임 추천> 동화 속에서만 존재하던 이들이 현실 세계에 등장한다. The Wolf Among Us (더 울프 어몽 어스)

<살면서 꼭 해봐야 할 명작 스팀 게임 추천> 동화 속에서만 존재하던 이들이 현실 세계에 등장한다. The Wolf Among Us (더 울프 어몽 어스)

안녕하세요. 재미있는 게임을 소개해드리는 덕쿤입니다. 여러분은 게임을 하면서 스토리에 빠져보신 적 있나요? 저는 예전에 파이널 판타지라는 게임을 하면서 처음으로 게임 속에서 펼쳐지는 스토리에 빠져본 기억이 있습니다. 스토리는 지루하다고만 생각했던 저에게 신세계를 보여줬던 게임이기도 하죠. 게임에는 세계관이 있고, 그 세계관을 이해하면서 게임을 플레이하신다면 더욱 더 재밌게 플레이하실 수 있답니다^^ 그래서 준비한 게임!! 살면서 꼭 해봐야 할 명작 스팀 게임 추천!!

The Wolf Among Us

The Wolf Among Us

(더 울프 어몽 어스)

텔테일 게임즈에서 개발한 게임으로 현재 스팀에서 75프로 할인 된 금액 6,75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버티고에서 출간한 페이블즈를 원작으로 한 게임이고, 페이블즈 이전에 일어난 사건들을 보여줍니다. 동화 속에서만 존재하던 이들이 현실 세계에 나타난다면 과연 어떠한 일이 벌어질까요?

권장 사양

윈도우 7

Core 2 Duo 2.3 Ghz or equivalent

4GB RAM

NVidia card w/ 1024 MB RAM

저장 공간 2GB


더 울프 어몽 어스의 장점과 아쉬운 점은 ?

현재 스팀에서 특가 할인을 하기 때문에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고, 인디 게임 입문자라면 무조건 추천드리는 게임입니다. 동화 속에서 등장하는 인물들이 미국 뉴욕시에서 지내는 모습들이 인상적이고, 개성있는 캐릭터들과 몰입도를 더해주는 OST 그리고 추리하는 재미까지 있습니다. 진입장벽이 낮은 편에 속한다.

다만 약간의 노출과 폭력적인 장면이 나올 수 있고, 짧은 플레이 시간을 단점입니다. 그래도 스팀에서 현재 6,75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기 때문에 게임을 플레이하신다면 돈이 아깝지는 않을거에요. 6,750원이면 푸짐한 도시락 1개 가격!!

현재 해외에서 게임 플레이어들에게 많은 지지를 받고 있는 게임으로 속편이 기대되는 게임 Top 10에도 뽑힌 적이 있습니다. 나는 게임의 내용에 관심이 있고, 스토리 보는 걸 좋아한다! 라고 생각하신다면 과감하게 구매하셔서 플레이 해보세요!!

살면서 꼭 해봐야 할 스팀 게임 추천

The Wolf Among Us

(더 울프 어몽 어스)

스팀 링크

http://store.steampowered.com/app/250320/The_Wolf_Among_Us/

해외 공포 게임 최고의 기대작!! 지옥을 배경으로 한 작품 Agony (애고니)

본능만으로 인간의 한계를 뛰어넘다. 라라 크로프트의 미지의섬 탈출 모험기. Tomb Raider (툼 레이더)

이제 직접 탱크를 만들어서 싸워보자!! 다같이 즐기는 온라인 게임 Robo craft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