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게임 추천> 본능만으로 인간의 한계를 뛰어넘다. 라라 크로프트의 미지의섬 탈출 모험기. Tomb Raider (툼 레이더)

<PC 게임 추천> 본능만으로 인간의 한계를 뛰어넘다. 라라 크로프트의 미지의섬 탈출 모험기. Tomb Raider (툼 레이더)

안녕하세요! 재밌는 게임을 소개해드리는 덕쿤이에요. 이번 시간에는 혼자 해도 너무나 재밌는 게임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스토리가 너무 훌륭해서 꼭 해봐야 하는 게임 추천!!

PC 게임 추천

Tomb Raider (툼레이더)


Tomb Raider (툼레이더)

현재 스팀에서 85프로 할인 행사를 하기 때문에 3,48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고, 원가는 23,200원입니다. 미숙한 모험가에서 본능만으로 한계에 다다르고 미지의 섬에서의 탈출기를 담은 내용입니다. 스토리와 게임성이 훌륭해서 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게임 툼 레이더

권장 사양

윈도우 비스타, 7, 8

AMD X4 955, i5-750

4GB RAM

Radeon HD 5870, GTX 480

12GB

Tomb Raider 알고 하면 더 재미있다 ?

Tomb Raider (툼레이더)는 이미 오래 전 영화화 된 작품 중 하나입니다.

원작 게임을 소재로 영화화한 것 중 가장 흥행한 영화이기도 하죠. 영화에서는 고고학자인 아버지가 숨겨놓은 유물 중에 시간과 우주를 여는 열쇠가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서 라라 크래프트가 비밀 조직에 대항해 우주를 구하는 내용입니다.

영화는 인기 영화배우 안젤리나 졸리의 출연으로 많은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영화 툼레이더를 보았다면 이미 당신은 안젤리나 졸리의 매력에 흠뻑 빠질 것이다...

툼레이더의 내용을 알아보신다면 고고학자인 아버지가 숨겨놓은 유물을 찾으러 다니는 게임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그렇지 않다. 게임 툼레이더는 납치된 친구를 찾기 위한 여정으로 시작된다.

초반에 으스스한 분위기로 분위기 조성이 되기 때문에 공포 게임이라고 착각할 정도다. 툼레이더의 내용을 모르신다고 해도 충분히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고, 현재 해외와 국내에서도 압도적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는 갓게임 툼레이더.

툼레이더의 장점과 아쉬운 점은 ?

말이 필요없는 연출력은 게임을 플레이 해보시면 느끼실 수 있습니다. 진입 장벽도 낮기 때문에 게임을 잘 못하시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즐길 수 있고, 난이도가 적당해서 스토리에 충분히 몰입할 수 있다. 그리고 게임의 재미를 최대한 끌어올려주는 요소 중 하나인 그래픽이 좋고, 권장사양으로 플레이 하신다면 굉장히 매끄럽게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간혹 잔인한 데드신이 나오기 때문에 그런 부분에선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 생각합니다. 그래도 역동적인 액션씬, 연출력, 스토리, 그래픽 모두 훌륭하기 때문에 이 게임을 포기하기에는 너무 아까운 작품

전체적인 감상평

툼 레이더 게임을 안해보셨다면 무조건 추천드리는 게임입니다. 왜? 훌륭한 스토리와 연출력과 적당한 난이도로 엄청 몰입하면서 플레이하실 수 있고, 85프로 단돈 3,480원에 구매하실 수 있기 때문... 3,500원이면 음... 도시락 1개 값으로 대작 게임을 하실 수 있는거네요!!

PC 게임 추천

Tomb Raider (툼레이더)

스팀 링크

http://store.steampowered.com/app/203160/Tomb_Raider/

친구와 함께 할 수 있는 멀티 플레이 병맛 게임!! Gang Beasts (갱비스트)

유비소프트의 대작이 돌아왔다. 암살자의 존재를 알린 게임 Assassin's Crees Origins (어쌔신 크리드)

이제 직접 탱크를 만들어서 싸워보자!! 다같이 즐기는 온라인 게임 Robo craft (로보크래프트)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