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게임 추천> 친구와 함께 할 수 있는 멀티 플레이 병맛 게임!! Gang Beasts (갱비스트)

<스팀 게임 추천> 친구와 함께 할 수 있는 멀티 플레이 병맛 게임!! Gang Beasts (갱비스트)

안녕하세요. 해외 PC 게임을 소개해드리는 덕쿤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솔로 플레이로 혼자 즐기는 게임이 아닌, 친구와 함께 웃으면서 할 수 있는 병맛 게임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스팀 게임 추천

Gang Beasts

(갱비스트)

Gang Beasts

(갱비스트)

이 게임에서만큼은 어리석고, 흉악한 도둑이다!! 서로가 서로를 던지고 주먹으로 때리고, 발로 차기 시작한다? 게임 속에서 느낄 수 있는 충격과 즐거움!! 갱비스트의 병맛 세계로 놀러오세요~

현재 스팀에서 20프로 할인해서 16,800원에 구매하셔서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멀티 플레이가 가능하지만, 한글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한글 지원이 안되도 큰 무리가 없는 게임이에요. 해외 갯앰프드같은 느낌?? 참고로 친구와 함께 스팀 게임을 고르신다면 추천드리지만, 혼자 하시기에는 조금 지루할 수도 있습니다.

아기자기한 캐릭터는 옛날 콜라 광고에 나왔던 펩o맨을 연상캐한다. 치고 박고 싸우는 낙투극이지만, 가끔 웃긴 장면도 나오고, 거짓 전우애를 발휘하는 장면도 나와서 은근 꿀잼인 게임ㅋㅋㅋ

갱비스트의 장점과 아쉬운 점은 ?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친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멀티 플레이가 가능하기 때문에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사실 아기자기한 캐릭터에 비해서 게임 내에서 저지르는 만행들은 조금 차이가 있지만...? ㅋㅋ 친구들끼리 하나둘 모여앉아서 하기 좋은 게임입니다.

다만 서버 관리가 조금 미흡하다는 점입니다. 조금씩 개선되는 점이 보이기는 하지만, 간혹 렉도 걸리고 버벅거리는 점때문에 게임 플레이에 지장이 가실 수 있다는 점.

전체적인 감상평

서버 관리만 잘한다면 정말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병맛게임!! 혼자 해도 재미를 볼 수 있지만, 친한 친구 또는 이성친구와 함께 하신다면 더욱 더 재미있게 하실 수 있는 게임입니다^^

스팀 게임 추천

Gang Beasts 스팀 링크

http://store.steampowered.com/app/285900/Gang_Beasts/

유비소프트의 대작이 돌아왔다. Assassin's Crees Origins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이제 직접 탱크를 만들어서 싸워보자!! 다같이 즐기는 온라인 게임 Robo craft (로보크래프트)

스팀 동시접속자 7위를 기록하고 있는 하이퍼 FPS 게임. Team Fortress 2 (팀 포트리스 2)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