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게임 연말 특가 할인> 유비소프트의 대작이 돌아왔다. 암살자의 존재를 알린 게임 Assassin's Crees Origins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PC 게임 연말 특가 할인> 유비소프트의 대작이 돌아왔다. 암살자의 존재를 알린 게임 Assassin's Crees Origins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안녕하세요!! 재밌는 게임을 소개해드리는 덕쿤입니다. 이제 2017년도의 마지막 날입니다. 다들 하고 싶었던 소망을 이번 년도에 이루셨는지 모르겠네요! 하핫 2018년도에는 모두 더 행복이 가득한 한 해 보내시길 바라면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유비 소프트의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입니다. 연말 특가로 4만원정도의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다는 것!!

PC 게임 연말 특가 할인

Assassin's Crees Origins

Assassin's Crees Origins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현재 스팀에서는 45,500원, 크레이지 독에서는 41,800원에 구매하셔서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은 2017년 10월 27일에 유비소프트에서 제작 된 액션/판타지 게임입니다.

암살자다운 플레이를 제대로 느끼실 수 있다는 장점과 한글 인터페이스와 자막 지원이 되는 장점 덕분에 수 많은 매니아층을 가지고 있는 PC 게임 대작입니다.

권장 사양

운영체제 윈도우7, 8.1, 10

프로세서 i7-3770, AMD FX-8350

메모리 8GB RAM

그래픽 GTX 760, AMD R9 280X

저장공간 42 GB

Assassin's Crees Origins의 장점과 아쉬운 점은 ?

먼저 기존 시리즈보다 모험적인 요소가 가득해서, 아이템을 파밍하거나 구매해서 캐릭터의 스펙을 강화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그리고 깔끔한 그래픽과 한글화 인터페이스 및 자막 지원으로 어렵지 않게 플레이하실 수 있고, 새로운 전투 방식의 도입도 기대해볼만 합니다.

말 그대로 어쌔신 크리드 전작들의 암살자다운 느낌을 최대한 살리면서 지루하고 재미없는 전투방식을 제외시켜서 최강의 어쌔신 크리드를 만나볼 수 있음!!

단점으로 꼽자면 사막에서만 플레이하기 때문에 조금 밋밋할 수도 있다는 점과 비슷한 퀘스트들의 연속으로 재미가 반감될 수도 있다.

그리고 얼마 전 유비소프트에서 한국 소비자들을 위해 준비했던 선물이 있죠. 바로 <어쌔신 크리드 4> 무료 배포!! 그 외에도 무료로 배포한 게임이 있지만, 이런 소비자 서비스와 게임의 게임성과 퀄리티 때문에 더 많은 사람들이 몰리는 게임이지 않나 싶네요^^

컴퓨터 사양이 좋아야 매끄러운 플레이가 가능하기 때문에 시작 전 권장 사양과 자신의 컴퓨터 사양을 꼭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Assassin's Crees Origins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사이트 링크

http://crazydok.com/shop/item.php?it_id=1513932677&type=5&page=1

이제 직접 탱크를 만들어서 싸워보자!! 다같이 즐기는 온라인 게임 Robo craft (로보크래프트)

스팀 동시접속자 7위를 기록하고 있는 하이퍼 FPS 게임. Team Fortress 2 (팀 포트리스 2)

무인도에 버려진 한 남자의 생존 일기가 시작된다. 정글의법칙 생존기 STRANDED DEEP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