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사진 한장으로 누구나 쉽게 돈을 벌 수 있다!! 나의 소중한 사진들로 작가에 도전해보자. 셔터스톡

평범한 사진 한장으로 누구나 쉽게 돈을 벌 수 있다!! 나의 소중한 사진들로 작가에 도전해보자. 셔터스톡

안녕하세요. 많은 분들께 유용한 정보를 드리는 덕쿤입니다^^ 제가 티스토리와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재밌게 글을 쓰면서 조그마한 수입을 얻어갈 수 있는게 뭐가 있을까 고민을 하다가 시작하게 된 것이 구글 애드센스입니다. 그리고 그 후에 알게 된 것이 링크프라이스, 블로그애드정도가 있겠네요.

이런 부가수입에 관심을 가지다보니 저의 눈에 들어온 것이 바로 셔터스톡입니다!! 국내와 해외 이미지 다운로드할 수 있는 대표 사이트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 사이트에서 고객으로써 사진을 구매하실 수도 있지만, 작가로 등록을 해서 나의 소중한 사진들을 판매할 수도 있답니다.

평범한 사진으로 작가에 도전해보자

셔터스톡

가장 먼저 셔터스톡에 접속하셔서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셔터스톡 바로가기

https://submit.shutterstock.com/

사이트로 들어오시면 '지금 등록'이라는

버튼이 있는데,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회원 가입 1단계입니다. 영문 이름과 이메일 주소 그리고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회원 가입 후에는 이메일 주소로 접속하실 수 있고, 암호는 영문 대문자와 소문자가 포함되어야 다음으로 넘어가실 수 있습니다.

적어주신 이메일 주소로 바로 이메일 인증 메일이 옵니다!! 빨간 칸에 있는 버튼을 눌러주시면 다음 단계로 넘어가게 됩니다. 이제 얼마 안남았으니 파이팅!!

전부 영문으로 기입해야 하는게 불편하고, 어렵지만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자신이 살고 있는 장소의 영문 주소는 네이버 검색창에 '셔터스톡 영문주소'라고 입력하시면 영문 주소와 우편번호까지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전화번호입니다. 예를 들어 <010-1234-5678>입니다. 기입하실때는 핸드폰 번호 맨 앞자리 0을 제외하시고 82를 붙여주시면 됩니다. <82-010-1234-5678>에서 - 는 제외하시면 됩니다. <821012345678> 작성해주시고 '다음 버튼' 클릭

마지막 단계입니다. 말 그대로 여권 또는 신분증을 핸드폰으로 사진 찍어서 업로드 해주시면 됩니다. 간단하죠? 신분증까지 업로드 해주시면 회원 가입은 끝입니다. 그리고 이제 내가 가진 사진 10장을 업로드해서 작가로써 자격이 있는지 심사를 거치게 됩니다. 심사 기준은 까다롭지 않고, 최대 3일정도 걸립니다.

참고로 초점이 안 맞거나, 내가 생각해도 너무 성의 없는 사진은 승인 거절 당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내가 업로드 한 사진이 승인되면, ID를 확인하기 위해서 1~2일 정도의 심사를 다시 거치게 됩니다. ID 확인까지 완료되면 작가로써 등록 완료!!

사진 1~10장 업로드 후 심사

승인 후 ID 확인

확인되면, 작가로 등록 완료

수익을 벌어가는 방식이 유튜브, 구글 애드센스와 비슷해서 해보신 분들이라면 쉽게 이해하실 수 있을거에요. 저도 ID 확인 중에 있지만,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하핫 생각보다 사진이 잘 팔린다고 하네요!!

나의 사진을 업로드해서 누군가가 나의 사진을 구매하게 되면, 나에게 로열티가 떨어지게 됩니다. 동영상은 최대 30프로까지 로열티를 준다고하니 어마어마하죠? 이제는 여행가서 아름다운 풍경 사진, 음식 사진을 찍으신다면 추억을 남김과 동시에 수익을 벌어가세요^^

평범한 사진으로 작가에 도전해보자

셔터스톡

뉴욕타임스 22주 연속 베스트셀러 아름다운 아이 원더

강원도 영월에서 자연을 느끼다. 영월 10경 단종의 릉 장릉

올해의 앨범상 아이유 밤편지 + 이름에게 Live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