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콘텐츠 아이디어가 모자라다면? 각 분야의 콘텐츠를 받아볼 수 있는 웹사이트

블로그 콘텐츠 아이디어가 모자라다면? 각 분야의 콘텐츠를 받아볼 수 있는 웹사이트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직장을 다니고 있는 사람들도 취미로든 부가적인 수입을 올리기 위해서든 부업을 시작하고 있는 시대가 왔습니다. 부업으로 수입을 창출할 수 있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최근에 가장 많이 도전하고 있는 분야가 바로 SNS 마케팅입니다. 블로그 또는 영상 플랫폼이 대표적인 예라고 보시면 될 것 같은데, 이러한 블로그나 영상 플랫폼도 지속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콘텐츠 아이디어가 없다면 금방 지치기 마련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SNS마케팅 블로그나 영상 플랫폼을 하고 계시거나 준비중이신 분들에게 도움이 많이 되는 콘텐츠 아이디어 웹사이트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콘텐츠 아이디어를 나만의 것으로 만들자

Feedly (피들리)

SNS마케팅 콘텐츠 아이디어를 한눈에!!

'Feedly'는 PC 웹사이트로 접속이 가능하지만, 모바일 어플로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글 검색창에 [ Feedly ] 로 검색을 하시면 가장 위에 뜨는 웹사이트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피들리 바로 가기

☞ https://feedly.com ☜

Feedly (피들리) 웹사이트에서는 자신이 얻고 싶은텐츠 아이디어를 검색을 통해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건강, 식품, 여행, 통신, 기술 외에도 많은 주제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는 공간이기 때문에, 더 이상 블로그나 영상 플랫폼 제작에 필요한텐츠 아이디어가 모자라서 머리 아파할 일은 없습니다!

* 영문 사이트라서, 구글 크롬 사이트 번역을 이용하였습니다.

Feedly (피들리) 웹사이트로 접속하시고, 피들리 무료 회원가입이나 구글 또는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시면 다양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위 사진의 좌측 하단에 보시면 [ 콘텐츠 추가 ] 란이 있는데, 클릭해주시면 내게 필요한 콘텐츠 아이디어를 검색할 수 있는 창이 나옵니다. 검색할만한 아이디어가 떠오르지 않는다면? 검색란 아래에 각 분야를 대표하는 주제들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검색란에 'Wine'을 검색하면 관련 뉴스나 전문가들이 작성한 기사들이 나오는데, 관심 가는 기사를 클릭해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세 번째 사진은 '식품'을 검색했을 때 나온 뉴스 기사입니다.

[ 한 번에 로스트 비프와 쇠고기 로스트를 만드는 방법 ] 이라는 제목의 기사인데, 번역을 이용하기 때문에, 어색한 문장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들을 어색하지 않게 수정해주고, 자신만의 글감으로 만들어내면 끝!

만약 [ 건강 ] 이라는 주제에 대해 웹사이트를 접속하지 않고도 꾸준하게 소식을 받고 싶다면, 기사 위에 RSS 구독하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텐츠 아이디어 외에도 유용한 정보들이 많다보니 'Feedly' 웹사이트를 자주 들어가는 편입니다.

영상 플랫폼의 블루 오션 네이버 TV!! 지금 바로 채널 만드세요.

티스토리 블로그의 개편!! 게시글 방문자 통계 기능 추가. 티스토리 블로그가 편리해졌어요~

유방암 예방과 항산화 성분이 있는 와인의 탄닌 성분에 대해서 알아보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