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 정산 받는 방법은?? 외화 통장 개설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 정산 받는 방법은?? 외화 통장 개설

티스토리 블로그를 처음 시작했을 당시에 구글 애드센스를 통해 수익을 창출할수 있다는 정보를 듣고서는 애드고시를 봤던 기억이 나네요. 구글 애드센스를 활용하고 두 달이 지났을 때 수익금 100달러를 넘기고 핀 번호를 받았고, 두 달이 더 지나서 수익금을 받았던 기억이 납니다.

드센스로 창출되는 수익금은 해외에서 송금되기 때문에, 절차라는 것이 필요한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을 정산 받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외화 통장 개설 및 등록

가장 먼저 자신의 티스토리 블로그와 연결되어있는 구글 애드센스 계정으로 접속해주세요. 접속하시면 좌측에 [지급] 란이 보일겁니다.

위 사진처럼 블로그를 통해서 발생한 애드센스 수익금이 보일거고, 설정을 통해서 지급 한도액을 정할수가 있는데, 자신이 정해논 지급 한도액이 100달러라면, 수익금이 100달러 발생했을 때 자신이 등록한 외화 계좌로 수익금이 들어오게 되는 방식입니다.

이 때 꼭 알아두셔야 할 점은 외화 통장이 필요하고, 은행마다 외화 수수료가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최소한의 손해를 막기 위해서라면 은행 외화 수수료를 잘 찾아보시는것이 좋고, SC 제일은행, 카카오뱅크, 국민은행 등 자신이 평소에 사용하지 않던 은행이라도 외화 수수료를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다면 개인으로써는 이득이라고 생각됩니다.

외화 수수료는 비싸면 15,000원도 넘을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길...!!

10만원 뽑는데 15,000원이 수수료면 조금 당...황스럽겠죠?

보통은 은행에서 외화 통장을 개설하려고 하면, 첨부 서류가 필요하다고 하는데, 이 때 사용 목적을 "구글 애드센스로 발생하는 수익금을 지급받기 위해서 만든다" 라고 이야기하시면 됩니다.

외화 통장을 만드셨다면 외화 통장의 정보를 [구글 애드센스 좌측 지급] - [결제 수단 추가] 에 작성해주시면 끝!!

저같은 경우에는 외화 통장 개설하기도 귀찮고, 수익이 많이 발생하는것도 아니기에, 계속 미루고 미뤄왔었는데... 막상 등록하니 마음이 후련합니다. 조금 귀찮더라도 언젠가는 등록해야하니깐 모두 은행 방문하셔서 외화 통장 만드세요!

최근 들어서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이 조금씩 줄어들고, 유튜브와 같은 영상 플랫폼을 시작하시는 분들이 많더군요. 저 또한 캠핑을 주제로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려고 준비 중인데... 카메라와 렌즈 값만 벌써 300만원 이상이 나가서 언제 시작할지 모르겠네요... ;ㅁ

박효신 - 눈의 꽃 + 탄생 스토리 (원곡 나카시마 미카 - 유키노 하나)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가 들락날락...!! 꾸준함 때문인지 저품질 때문인지...

인터넷 수익 모델로 돈 벌기. 블로그? 영상 플랫폼? 자신만의 컨텐츠를 만들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