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아리 게임? 이제는 산 오르기 게임이 대세!! 해볼만한 인디 게임 Climb Fall Repeat

항아리 게임? 이제는 산 오르기 게임이 대세!! 해볼만한 인디 게임 Climb Fall Repeat

안녕하세요. 재미있는 인디 게임을 소개해드리는 덕쿤입니다. 여러분 혹시 항아리 게임이라고 아시나요? 최근까지도 유튜브를 포함해서 여러 영상 플랫폼에서 유행했던 게임입니다. 오늘은 항아리 게임과 비슷하지만, 또 다른 스릴감이 있는 산오르기 & 암벽 등반 게임을 소개하겠습니다.

항아리 게임?

이제는 산 오르기 게임이 대세!

Climb Fall Repeat

사이트 링크 및 플레이 영상은 아래 참고바랍니다.

Climb Fall Repeat

무료 PC 게임이며, 심심풀이용으로 최고!!

개발자 사이트에서 무료로 다운로드받으실 수 있는 산 오르기 & 암벽 등반 게임 'Climb Fall Repeat'입니다. 조작키는 W,A,S,D로 간단하고, EASY, NORMAL, HARD 총 세 가지의 난이도로 설정해서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용량이 크진 않지만, 컴퓨터 사양이 좋으면 좋을수록 게임의 속도가 빨라지기 때문에, 조금 더 스릴감을 느끼실 수 있고, 세 가지 난이도를 해봤는데, EASY 난이도는 너무 쉬운 편입니다.

500 고지가 마지막으로 보이며, 떨어지는 돌을 피해 정상에 도달하면 클리어입니다. 돌을 맞으면 출혈 상태가 되고, 부상이 심해질수록 등반 속도가 현저하게 떨어지는데... 참 리얼하게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ㅋㅋ

EASY 난이도

조금 지루하다...

HARD 난이도

돌이 일직선으로 떨어지는 경우도 있지만, 바위에 팅겨서 옆으로 날라오는 경우도 있어서 HARD 난이도는 조금 어려운 편!!

플레이 시간이 제각각이지만, 해볼만한 인디 게임으로 추천해드리고 싶어서 포스팅했습니다. 시간 여유있을실 때 한 번 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게임 사이트 링크

https://drewflet.itch.io/climb-fall-repeat

한 번은 무조건 놀란다! 짧지만, 강렬한 Nox Timore (녹스 티모)

그래픽과 사운드 효과만으로 간담이 서늘해지는 게임 MONO

Handle With Care 항아리 옮기기 게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