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인디 공포 게임> 한 번은 무조건 놀란다! 짧지만, 강렬한 Nox Timore (녹스 티모)

<무료 인디 공포 게임> 한 번은 무조건 놀란다! 짧지만, 강렬한 Nox Timore (녹스 티모)

안녕하세요. 재미있는 인디 게임을 소개해드리는 덕쿤입니다. 이번 시간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짧지만, 강렬한 킬링타임용 공포 게임을 준비해봤습니다. 더위가 9월 말까지 이어진다고 하는데, 단 15분짜리 게임으로 올 여름 무더위를 한 방에 날려버리세요!!

Nox Timore

사이트 링크 및 플레이 영상은 아래 참고바랍니다.

무료 인디 공포 게임

Nox Timore

'녹스 티모'는 해외 게임 사이트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무료에다가 용량도 적고,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기기 때문에, 킬링타임용으로 제격입니다.

저도 잠깐 쉬는 시간에 플레이해봤는데... 별 내용은 없지만, 한 번은 무조건 놀라는 장면이 나온다는... 심장 떨어질뻔 했습니다.

'Nox Timore'는 목각 인형이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말 그대로 게임 내에서 목각 인형들이 계속해서 저를 주시하고, 따라오는데... 참 생긴거 때문에 놀란적이 한 두번이 아니네요.

플레이 타임은 10분 ~ 20분정도로 짧아서 시간 나실때 한 번 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게임 사이트 링크

https://gamejolt.com/games/nox-timore/35834/download/build/175396


그래픽과 사운드 효과만으로 간담이 서늘해지는 게임 MONO

Handle With Care 항아리 옮기기 게임

간만에 스릴 넘치는 스팀 신작 공포 게임 한 편!! Bitter Tides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