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스릴 넘치는 스팀 신작 공포 게임 한 편!! Bitter Tides

간만에 스릴 넘치는 스팀 신작 공포 게임 한 편!! Bitter Tides

안녕하세요. 공포 인디 게임을 소개해드리는 덕쿤입니다. 제가 소개해드렸던 공포 게임 중에서는 굉장히 무섭고, 잘 만든 공포 게임들도 있지만, 생각보다 싱겁고, 지루한 게임들도 있습니다. 사실 최근 들어서는 공포 게임의 소재가 신박한게 없어서 그런듯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간만에 무더위를 쏵 날려줄 스팀 신작 게임을 들고 왔습니다.

Bitter Tides

무더위를 날려줄 신작 공포 게임

스팀에서 나온 신작 공포 게임으로, 현재는 데모 버전만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정식 버전은 2019년 출시 예정이라는데, 게임을 해보시면 알겠지만, 올해 들어서 출시가 기다려지는 스팀 신작 공포 게임입니다. 가장 먼저 그래픽이 섬뜩할 정도로 좋습니다. 그리고 분위기를 잔뜩 긴장시켜줄 사운드 효과도 괜찮은 편이고, 갑자기 툭 튀어나오는 장면도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공포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나름 재미있게 다가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시스템 최소 사항

Windows 7 or Later

4GB RAM

DirectX 11 compatible graphics card

DirectX 버전 11

Bitter Tides는 어떤 게임일까?

'Bitter Tides'는 신비스러운 사막의 꿈을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1인칭 스텔스 공포 게임으로, 게임 속 플레이어는 사고가 발생한 곳에서 사건의 단서를 찾고, 해결해나가는 내용입니다.

단순하게 퀴즈를 풀고, 탈출하는 게임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데모 버전이지만, 완성도가 높고, 난이도도 어느 정도 있어서 조금 헤메실수도 있습니다.

위 사진처럼 조금 징그럽거나, 갑자기 툭 튀어나오는 장면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어두운 밤에 혼자 이 게임을 하면 소리 지를수도... 그래도 이런 맛에 공포 게임 하는거 아니겠습니까!!

완성도도 상당히 높고, 그래픽도 좋고, 사운드 효과까지 빵빵한 'Bitter Tides' 올 여름 무더위가 9월까지 이어진다고 하는데, 다들 이 게임 하시고, 더위 싹 날려버리세요~~

Bitter Tides 스팀 사이트 링크

https://store.steampowered.com/app/889670/Bitter_Tides/

공포 게임 매니아들에게 추천하는 공포 게임 Top 3!!

전작을 뛰어넘는 그래픽과 게임성으로 돌아 온 공포 게임 OUTLAST2

전세계에서 가장 무서운 고퀄리티 공포게임. Precipice

게임어워드상까지 수상한 공포게임. Notes of Obsession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