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성이 도드라지는 해외 무료 인디 게임 가위로 모든걸 잘라버리는 It's PAPER GUY! (종이 남자)

창의성이 도드라지는 해외 무료 인디 게임 가위로 모든걸 잘라버리는 It's PAPER GUY! (종이 남자)

안녕하세요. 재미있는 인디 게임을 소개하는 덕쿤입니다...!! 오랜만에 킬링 타임용 해외 무료 인디 게임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지금까지 소개해왔던 게임들과는 다르게 느긋하게 감상하면서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어린 아이들이 하기에도 좋고, 힐링 게임을 찾으시는 분들에게도 추천드리는 오늘의 게임!!

It's PAPER GUY! (종이 남자)

It's PAPER GUY! (종이 남자)

게임 진행 방식이 참 창의적이고, 배경이 동화같은 게임

마우스를 이용해서 게임 화면에 있는 사물을 자르는게 가능하고, 심지어 구름이나 파도도 자르는게 가능합니다. 해외 스트리머들 사이에서는 호평을 받고 있는 게임이고, 무료라는 부분을 생각해보면 퀄리티가 상당히 괜찮은 게임입니다.

액션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보단 차분하고, 감상하는 게임을 좋아하시거나, 어린 아이들이 하기에 참 좋은 게임일듯 합니다!

배경도 너무 아기자기하고, 그냥 혼자 미소 지으면서 하게 되는...

이런 류의 힐링 게임을 좋아하시면 먼저 플레이해보시고, 조카나 주변 어린 친구들과 함께 해보세요!!

It's PAPER GUY! 개발자 사이트 링크

https://paper-team.itch.io/paper-guy

<출처 : Youtube Jonas Dutouquet>

[킬링타임용 무료 해외 인디 공포 게임] 이보다 무서울 순 없다. 411

올 여름 더위를 날려줄 최고의 광대 공포 게임!! Fear of Clowns (광대에 대한 두려움)

전세계에서 가장 무서운 고퀄리티 공포게임. Precipice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