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게임 명작 추천> 올 여름 더위를 날려줄 최고의 광대 공포 게임!! Fear of Clowns (광대에 대한 두려움)

<공포게임 명작 추천> 올 여름 더위를 날려줄 최고의 광대 공포 게임!! Fear of Clowns (광대에 대한 두려움)

안녕하세요. 재미있는 게임을 소개하고, 리뷰하는 덕쿤입니다. 한달 전까지만해도 재미있는 공포 게임이나 생존 게임을 위주로 포스팅을 했었는데... 최근들어 인상 깊은 게임들을 못 찾다보니, 오랜만에 포스팅하는 것 같습니다. 하핫 이번 시간에 포스팅할 게임은 바로 광대에 대한 두려움을 각인시켜줄만한 소름끼치는 공포 게임입니다!

(호러 광대 공포 게임이라는 부분에서 심신미약자 또는 임산부는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Fear of Clowns

운영체제 : Windows XP / 7 / 8 / 10

프로세서 : Dual core CPU 2GHz

메모리 : 2GB RAM

그래픽 : 512MB RAM

저장공간 : 1GB

한글지원은 안되지만, 게임 진행에 큰 무리는 없습니다.

'Fear of Clowns'는 2017년도 4월 29일에 출시된 해외 인디 공포 게임입니다. 현재 스팀에서 2,200원에 구매하셔서 플레이하실 수 있고, 게임성이나 그래픽 여러 부분에서 생각해보면 정말 가성비 좋은 공포 게임이라는 것은 확실합니다!! 광대가 나오는 공포 영화나 게임은 많지만, 사실 정말 무섭고, 스릴 넘치는 작품은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혜자게임!!

그런 점에서 'Fear of Clowns'는 공포 매개체인 광대's를 정말 무섭고, 소름끼치게 설정해놓았다는 점! 그리고 중요한 부분에서 잔잔하게 흘러나오는 BGM까지 더하면 공포 게임에 내성이 있으신 분들도 재미있게 하실 수 있을겁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무섭게 했던 인디 공포 게임 중에는 'PRECIPICE', 'ARAYA'가 있는데, 이 게임도 공포게임 명작 추천 리스트에 포함시켜야겠습니다. 

'Fear of Clowns' 게임 속 그래픽을 보시면 굉장히 깔끔한 편입니다. 평상시에는 BGM이 안나오는 상태로 게임을 진행하다가, 나도 모르게 잔잔하게 흘러나오는 BGM으로 인해 소름 끼치는 경우가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공포 게임은 어두컴컴한 곳에서 혼자 하면 누구라도 놀란다...

게임 플레이 시간은 대략 1시간정도로, 일반 공포 게임과 비슷하게 단서를 찾아 퀴즈를 풀고, 게임을 클리어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이 게임을 간단하게 표현하자면, 호러 광대라는 캐릭터가 게임 속에 잘 녹아들어있고, 단순하지만 최고의 공포감과 스릴감을 느낄 수 있는 가성비 갑 혜자 게임!!

제가 소개해드렸던 IT : 팬메이드 게임과는 조금 다른 스릴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공포 게임을 많이 해 본 1인으로써 가격이 비싸다고 재미있고, 퀄리티가 좋은 게임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오히려 무료 공포 게임 또는 저렴한 공포 게임 중에서 정말 명작이라고 할만큼 그래픽이나 스토리 그리고 게임성에 추가적으로 BGM까지 여러 부분에서 훌륭한 공포 게임이 많다는 점!!

Fear of Clowns 스팀 사이트 링크

https://store.steampowered.com/app/619490/Fear_of_Clowns/

추가적으로 'PRECIPICE'는 사일런트 PT에 영감을 받아서 만든 무료 공포 게임인데 정...말 무료임에도 지금까지 해 본 게임 중에서 가장 무섭게 플레이한 게임입니다.

전세계에서 가장 무서운 고퀄리티 공포게임. Precipice

'ARAYA'는 여러개의 챕터 과정이 있고, 3명의 시점 변화를 통해서 서로 다른 공포심을 느낄 수 있는 게임입니다. 스토리도 탄탄한 편이고, 그래픽이 정말 좋습니다.

태국 폐쇄 병동에서 일어나는 기괴한 현상을 체험하다. 공포 대작 게임 ARAYA

'Notes of Obsession'은 괴이한 현상을 오르골을 통해 확인하며 죽음으로부터 생존하는 무료 공포 게임입니다. 특히 이 게임의 개발자는 스웨덴 학생 17명이 10주만에 만들었다는 사실과 게임성을 인정받아 게임어워드상까지 수상한 게임이기도 합니다.

게임어워드상까지 수상한 공포게임. Notes of Obsession

벌써 5월 중순입니다. 조금 있으면 더위에 푹푹 찌는 뜨거운 여름이 오는데, 올 여름에는 제가 추천드리는 공포 게임이나 공포 영화를 통해 더위를 싹 날리시기 바랍니다. 제가 소개한 공포 게임만 해도 올 여름 더위 걱정 끝!!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