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무료게임> 가볍게,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인 FPS 게임. 팔리딘스 (Paladins)

<스팀 무료게임> 가볍게,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인 FPS 게임. 팔리딘스 (Paladins)

오랜만에 게임 소개 포스팅으로 돌아왔다. 요즘 모바일 게임에 푹 빠져있고, 3월 14일에 라그나로크M 출시 예정이 확정되면서, 큰 기대에 부풀어 있지만, 검은사막M이 생각보다 재미도 없고, 벌써 질려서 14일까지 뭐하지? 라고 생각하다가 몇일 전부터 시작하게 된 게임을 소개하고자 한다. 스팀 무료게임으로 가볍지만,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인 FPS 게임을 소개한다.


팔리딘스 (Paladins)

한글어 설정 방법

사이트에서는 한국어 인터페이스 및 음성지원과 자막도 지원되지 않는다고 명시되어 있지만, 아주 쉽게 한글어로 변경할 수 있다. 런처 실행 - 좌측 하단 언어설정- 톱니바퀴 버튼 클릭 - 옵션에서 Language=KOR 입력 후 APPLY을 누르면 한글어 설정이 완료된다.

'팔라딘스'는 2016년 9월 16일에 Hi-Rez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게임으로, 현재 스팀에서 무료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고, DLC는 2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팔라딘스는 베타 기간에 오버워치와 닮은꼴로 화제가 된 게임이기도한데, 캐릭터의 개성과 스킬 등 여러 부분에서 오버워치가 닮은 부분이 상당히 많아서 표절이 아니냐라는 이야기도 많이 돌았다.

권장 사양

운영체제 : 64-bit: Vista, Window 7, 8, 10

프로세서 : i5-750, AMD Phenom ll X4 965

메모리 : 4GB RAM

그래픽 : GeForce GTX 560, Radeon HD 6950

저장소 : 10GB

오버워치? 팔라딘스?

필자도 오버워치를 잠깐이나마 한 경험이 있기 때문에, 팔라딘스와 오버워치가 너무 닮은 점이 많다는 점은 인정한다. 다만 팔라딘스가 오버워치를 그대로 베꼇다고 하기엔 완성도가 상당히 높은 게임이라는 점이다. 그리고 묘하게 다른 부분도 상당히 많기 때문에, 스팀에서 무료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점에서 유저 입장에서는 크게 문제삼을건 없다고 본다.

묘하게 다른건 오버워치에서 정크랫 궁은 바퀴를 굴려서 적에게 스플래쉬 데미지를 주는건데, 팔라딘스에서는 자신의 몸뚱아리로 적진으로 돌진해서 큰 피해를 준다. 뭐 이런 부분...? 오버워치가 전략적 경쟁 FPS 게임이라면, 팔라딘스는 조금 더 캐쥬얼하다고 생각하면 이해하기 쉽다. 다만 가볍게 즐기기 좋고, 캐릭터의 수도 많지만 캐릭터간의 밸런스가 살짝 붕괴 상태다.

그냥 말 그대로 무료 게임이니깐 가볍고, 혼자하기에도 괜찮고, 킬링타임용으로 딱이다. 게임을 하다보면, 오버워치와는 다른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다는걸 알게 된다. 개인적으로 팀 포트리스와 오버워치가 조금씩 섞인듯한 느낌.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린다.

타격감이 시원시원하고, 히트박스가 커서 조준하기도 쉽고, 킬수가 잘 나온다. 기본으로 지급되는 영웅만으로도 재미를 보장할 수 있고, 인터페이스도 깔끔한 편. 게임을 몇시간만 진행해도 오버워치를 표절했다고 하기에는 완성도가 상당히 높다는 것을 알게 된다.

FPS, AOS 장르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과감하게 추천드린다. 왜 ? 스팀에서 제공하는 무료 게임이기 때문에!! 캐릭터 간 밸런스 문제는... 무료로 할 수 있으니까 봐주기로 하자. 사람마다 게임 취향이 있기 때문에, 무조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라고는 이야기 못하겠지만, 게임을 하다가 질리거나, 재미없으면 지워버리면 그만이니 한 번 꼭 해보시길 추천드리는 스팀 무료 게임 팔라딘스

팔라딘스 평점 9 / 10

팔라딘스 스팀 사이트 링크

http://store.steampowered.com/app/444090/Paladins/

<출처: youtube ggame>

라그나로크M 3월 14일 출시 확정. 모바일 라그나로크 직업에 대해서 알아보자.

가상화폐 채굴 블로그 스팀잇에서 꼭 알고있어야 하는 것

애절한 스토리와 고요한 BGM으로 유저들을 현혹시키다. 니어 오토마타 (NieR : Automata™)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