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괴담의 주인공이 돌아왔다. 공포 스릴러 게임 슬렌더맨 어라이벌

도시괴담의 주인공이 돌아왔다. 공포 스릴러 게임 슬렌더맨 어라이벌

요즘 고민이 크다. 게임의 장르에 신경쓰지 않고 두루두루 좋아하지만, 그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게임의 장르를 뽑으라고 한다면 당연히 공포 게임이다. 그런데 공포 영화와 똑같이 재미없거나, 플레이 타임이 너무 짧거나 포스팅하기도 민망한 퀄리티를 가진 게임들도 가끔 있다... 분기마다 재미있는 애니메이션이 나오는것처럼 2018년도에는 다양한 장르의 재밌는 게임들이 나왔으면 하는 바램이다. 하핫 자 이번 시간에는 도시괴담 속 주인공이 나오는 공포 게임을 소개하려고 한다.

슬렌더맨 어라이벌

한글 지원 x

2013년 10월 29일에 Blue Isle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게임으로, 현재 스팀에서 10,500원에 구매하실 수 있다. '슬렌더맨'은 대부분 아시겠지만, 미국의 도시괴담 속 괴생물체라고 전해진다. 영화뿐만 아니라, 게임에서도 자주 등장하는 키다리 귀신. 괴담에서만 등장하는 '슬레더맨'은 미국뿐만 아니라, 유럽에서도 실제 목겸담이 있을 정도고, 생김새는 2미터가 넘는 큰 키에, 정장을 입었다고 한다. 그리고 오래 전부터 아이들만 있는 지역에 출몰한다고 알려져있으며, 어린아이들을 납치해간다는 소문도 있다.

권장 사양

운영체제 : 윈도우 7

프로세서 : Quad Core Intel or AMD

메모리 : 3GB RAM

그래픽 : GeForce 260 1GB OR AMD HD4850 1GB

저장소 : 2GB

게임 진행은 굉장히 간단하다. '슬렌더맨'한테 잡히지 않고, 먼저 맵에 숨겨져있는 단서들을 모으면 된다. 단서를 찾은 후 또는 그가 내 근처에서 다가오면 화면이 갑작스럽게 흔들린다. 추격씬만큼은 정말 스릴 넘침!! 그리고 게임을 더 재밌고, 무섭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은 '슬레더맨'의 괴담 이야기를 찾아보는 것!

그래픽도 괜찮고, BGM도 공포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한몫하지만, 게임 전체적으로 어둡게 진행되기 때문에, 눈이 상당히 피로하다. 

게임 전체적으로 잘 만들었다고 생각하는데, 10,600원의 가격은 조금 부담스럽지 않나 싶다. 할인할 때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리고, '슬렌더맨'과의 스릴 넘치는 추격전을 하고 싶다면 이 게임을 꼭 해보시길 바란다.

슬렌더맨 어라이벌

스팀 사이트 링크

http://store.steampowered.com/app/252330/Slender_The_Arrival/

림보 제작사 Playdead에서 만든 다크 퍼즐 인디 게임 INSIDE (인사이드)

초현실주의 1인칭 퍼즐 공포 게임 Layers of Fear (레이어스 오브 피어)

어린 시절에 겪었던 악몽들과 마주하게 된다. 모우에서 펼쳐지는 공포 게임 Little Nightmares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