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지급 보류> 애드센스 지급 보류 문제? 구글 애드센스 핀 번호 등록을 통해 해결해보자!!

<구글 애드센스 지급 보류> 애드센스 지급 보류 문제? 구글 애드센스 핀 번호 등록을 통해 해결해보자!!

안녕하세요!! 유용한 정보를 드리는 덕쿤입니다^^

어느 덧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하고, 포스팅을 시작한지 3개월이 지나갑니다. N사 블로그를 운영하던 저에게 티스토리는 신세계였습니다. 타사의 광고를 게재함으로써 수익을 발생시킬 수 있고, HTML 수정을 통해 자기가 원하는 블로그를 만들 수 있다는 점이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사실 N사 블로그처럼 모든 시스템이 갖추어져있으면 편하게 글만 작성하면 되지만, 티스토리 같은 경우에는 처음 입문하는 사람들에게는 조금 어렵게 다가왔습니다. 그래도 2017년도 결산까지 받으니 뭔가 뿌듯하기도 합니다. 하핫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신다면 대부분 들어보셨을거에요. '구글 애드센스' 내가 운영하는 블로그에 애드센스의 광고를 달아서 클릭과 매출 발생으로 인한 일정 수익을 저에게 나누어줍니다. 구글 애드센스의 승인을 받기 위해선 양과 질의 포스팅을 해야하고, 여러 조건이 있지만 일주일만에 승인받을 수 있는 앱이 있으니 아래 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글 애드센스 승인> 일주일만에 구글 애드센스 승인

이번 시간에는 블로그를 통해 일어난 구글 애드센스의 수익이 10달러가 되었을 때, 핀 번호를 입력하라는 문구가 나옵니다. 구글 애드센스 지급 보류 문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지급 보류

핀 번호 발급

블로그에 게제 된 구글 애드센스의 광고로 벌어들인 수익이 일정 달러가 달성했을 때 이런 문구가 뜹니다.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


"아니? 애드센스 승인만 받고, 광고만 게시하면 되는 줄 알았더니, 왜이렇게 복잡해" 라고 혼자 중얼거렸다죠... 하지만 애드센스를 통해서 발생한 수익을 나의 통장으로 지급받기 위해서는 꼭 필요한 절차입니다. 말 그대로 구글 애드센스에 핀 번호를 요청하면 됩니다.

핀 번호는 구글 애드센스 홈 좌측 [설정 - 지급] 을 통해서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핀 번호 요청을 하시기 전 자신의 거주지 주소를 한번 더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핀 번호가 적혀있는 우편이 도착하기까지는 평균 2~3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된다고 합니다. 저는 3주차에 받았음!!

지급 보류 문제 해결 방법

1. 구글 애드센스 홈에서 자신의 거주지 주소 확인

2. 구글 애드센스 홈 설정 - 지급란에서 핀 번호 요청

3. 2~3주의 기다림

4. 핀 번호 입력

소중한 핀 번호가 적혀있는 구글 애드센스에서 날라온 우편물입니다. 진짜 3주간의 오랜 기다림... 우편을 개봉하시면 '계정 수익 지급을 위한 핀 번호 입력 안내'가 적혀있습니다. 적혀있는 순서에 따라 핀 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끝!! 우편 날라오는 시간만 길었을 뿐, 등록은 3분도 안걸린답니다. 이제 지급 보류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해볼까요?

구글 애드센스 지급 보류 문구가 말끔하게 사라졌습니다!! 이제는 수익을 열심히 벌어들이는 일만 남았네요. 제가 취미로 삼고 있는 이야기들을 티스토리 블로그에 포스팅하는동안 조금이지만, 꾸준하게 수익이 발생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부수입으로는 아직 시기상조?

티스토리 - 애드센스는 가뭄에 단비같은 관계

사실 포스팅 100개정도 했을 때 찍어놓은 사진인데, 수익이 민망하네요... 하핫 지금은 사진보다 수익이 상승했지만, 월 100만원을 목표로 꾸준하게 달리고 있습니다.

사실 지금까지도 그래왔고, 앞으로도 그러겠지만 수익을 위해서 글을 쓰는 포스팅이 아닌, 내가 쓰고 싶은 취미를 글로 표현하고, 그런 글들이 조금이나마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된다면 시간이 흘러 수익은 따라올것이라 생각합니다^^

새로운 도전을 하는 것보다 어떠한

일을 꾸준하게 하는 게 더 어렵다.

모든 분야를 가르키고 하는 말 같습니다. 게임, 요리, 자신이 하고 싶은 일 그 어떠한 일이라도 중간에 포기하면 결과는 나오지 않죠!!

평범한 사진 한장으로 누구나 쉽게 돈을 벌 수 있다!! 작가에 도전해보자. 셔터스톡

소문내고 현금포인트 돌려받는 신개념 국민부업 어플 텐핑

고퀄리티의 이미지를 저작권 상관없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곳. 픽사베이(Pixabay)

어디서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 포토샵 픽슬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