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승인> 일주일도 안되서 아주 쉽게 구글 애드센스 승인 받자.

<구글 애드센스 승인> 일주일도 안되서 아주 쉽게 구글 애드센스 승인 받자.

안녕하십니까!! 많은 분들께 유용한 정보를 드리는 덕쿤입니다.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 승인에 관해서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참고로 저는 티스토리 블로그만으로 승인받으려고 1달정도 이용을 했습니다. 포스팅 당 글자수 1,000자 ~ 1,500자정도로 맞추고 한 가지 주제로 50개 이상 포스팅을 했지만, 번번히 미승인이 나더라구요... 그래서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요즘 많이 사용하시는 스크랩 어플 스냅북을 사용해봤습니다. 사실 귀찮기도 하고, 진짜 될까라는 생각에 고민했지만, 10번 넘는 미승인으로 마음 먹고 도전했답니다. 근데!!!? 스냅북 3일만에 승인이 똭 떨어졌어요. 지금 바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승인?

스냅북이 정답

10번 넘게 떨어졌던 구글 애드센스 콘텐츠 불충분...

진짜 애드센스때문에 스트레스 엄청 받았음ㅋㅋㅋ 자 그리고 제가 새롭게 도전해볼 스크랩 전용

어플 스냅북

스냅북 공식사이트 바로가기

http://snbook.me

'스냅북'은 여러 블로그,포스트,유튜브 등에 있는 글 또는 영상들을 스크랩 할 수 있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구글 애드센스 승인 받기에 최적화 되어있다고 하니 한번 믿어보고 고고싱!!

스냅북은 위처럼 각종 블로그 또는 SNS를 통해서 글을 자신의 스냅북으로 스크랩 해올 수 있습니다. 적게는 하루에 30개정도, 많게는 50개정도를 스크랩하는데, 주의할점은 한가지 주제로 스크랩하고, 사진보다는 글이 많은 글들을 스크랩해오면 됩니다. 간단하죠 ?

사실 저도 혹시나하는 마음에 스냅북을 3일정도 해봤는데, 내가 글을 쓰는게 아니고, 스크랩 하는 일이다 보니 쉽게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께선 스크랩 갯수가 100개정도에서 애드센스 승인 신청을 했지만, 저는 안전빵으로 가자는 마음에 130개정도 스크랩했을 때 애드센스 신청을 했습니다. 그리고 3일만에 바로 합격!!!

참고사항

1. 기존 구글 애드센스 계정을 미리 해지하시고, 스냅북으로 새로 가입을 하시기 바랍니다. 스냅북으로 애드센스 승인이 떨어지면, 추가 계정으로 등록하실 수 있으니 걱정 노노!!

2. 기준이 애매하지만, 너무 빠른 시간 안에 많은 글들을 스크랩하기 보다는 맛집20개, 여행20개 기준으로 해서 스크랩 하시면 빠르게 승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티스토리로 애드센스 승인이 점점 어려워진다고 하는데, 다들 도전하지 마시고 스냅북으로 빠른 승인 받기를 바랍니다!!

구글 애드센스 승인

스냅북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웹마스터도구에 사이트맵 제출하기

소문내고 현금포인트 돌려받는 신개념 국민부업 어플 텐핑

티스토리 블로그를 간단하게 네이버 웹마스터도구에 등록하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