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시티의 현대판! 도시를 만들고 유지하는 스릴을 겪어보자. 도시 시뮬레이션 CITES : SKYLINES (시티즈 스카이라인)

심시티의 현대판! 도시를 만들고 유지하는 스릴을 겪어보자. 도시 시뮬레이션 CITES : SKYLINES (시티즈 스카이라인)

안녕하세요! 재미있는 게임을 소개해드리는 덕쿤입니다. 모두 메리 크리스마스입니다~ 중국발 스모그 덕분에 그레이 크리스마스가 될 것 같지만... 다들 마스크 착용하셔서 소중한 성대 보호하세요!하핫

심시티라는 건물 기획 시뮬레이션 게임을 아시나요? 모르시는 분들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게임입니다. 참고로 심시티5의 실적이 저조하면서, 제작 회사 맥시스의 본사가 문을 닫게 되었습니다. EA가 맥시스 본사를 인수했다가 심시티5의 여파로 맥시스가 해체되면서 더 이상 기대를 할 수 없게 되었죠...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시티즈 스카이라인에 더욱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CITES : SKYLINES

도시 시뮬레이션 게임

고전 도시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고전적이지만, 현대적인 요소를 곁들이면서 한층 더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도시 건설 및 건물들을 확장하면서 실제 도시를 만들고, 자신의 도시를 유지하는 스릴을 맛볼 수 있다. 내가 상상하던 그 이상을 펼칠 수 있는 게임.

권장 사양

운영 체제 : 윈도우 7,8

프로세서 : i5-3470, AMD FX-6300

6GB

그래픽 카드 : GeForce GTX 660

AMD Radeon HD 7870, 2GB

하드 드라이브 : 4GB

게임 가격과 사양은?

원래 가격은 30~40달러, 한화로 3~4만원정도 하는데, 현재 할인 행사로 7~10달러, 만원정도의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시티즈 : 스카이라인을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컴퓨터의 사양이 상당히 높아야 합니다. 아주 그냥 사양을 아그작 아그작 씹어먹어버리는 게임...

다차원적이고, 광범위한 도시 시뮬레이션

옛날에 엄청 재미있게 플레이 했던 롤러코스터 타이쿤... 그리고 그 뒤를 이은 심시티. 상상 이상으로 재미있어서 한 때 PC 게임에 푹 빠졌던 시기가 그 때였던 것 같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시티즈 : 스카이라인의 모델이 심시티보다 더 재미있다는 평을 하고 있습니다.

다차원적이고, 도전적인 시뮬레이션과 광범위적으로 플레이 할 수 있는 교통 시뮬레이션까지 더해져 게임의 퀄리티를 한 층 높여준다.

도시 시뮬레이션 게임

CITES : SKYLINES 사이트 링크

https://www.paradoxplaza.com/cities-skylines/CSCS00GSK-MASTER.html

저니 개발진이 만든 바다 속을 탐험하는 게임. 눈이 즐거워지는 힐링 게임 ABZU

킬링타임용 웹게임!! 무료 공포 게임. CLOWN HOUSE

아들과 함께 여행다니는 병맛게임 해피휠즈3D (Guts and Glory)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