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게임추천> 저니 개발진이 만든 바다 속을 탐험하는 게임. 눈이 즐거워지는 힐링 게임 ABZU(압주)

<PC게임추천> 저니 개발진이 만든 바다 속을 탐험하는 게임. 눈이 즐거워지는 힐링 게임 ABZU(압주)

안녕하세요! 재밌는 게임을 소개해드리는 덕쿤입니다. 제가 항상 공포 게임만 소개해드리다가 오늘은 특별히 힐링할 수 있는 PC게임 추천하려고 합니다. 현재 스팀에서 구매를 하실 수 있고, 해외 또는 국내에서도 좋은 반응을 받고 있는 작품입니다.

PC게임추천 / 스팀게임추천


ABZU (압주)

장르 액션, 어드벤처

가격 약 20,000원, 2016년에 나온 작품으로 간단히 말해 심해 속을 탐험하는 내용입니다. 사진보다 고퀄리티고, 배경을 상당히 풍부하게 만들어서 생동감 넘치는 플레이를 하실 수 있습니다. ABZU는 '깊은 바다'라는 뜻을 지니고 있다고 합니다.

권장 사항

OS 윈도우 7, 64비트

프로세서 2.4GHz CPU 쿼드 코어

메모리 8GB RAM

그래픽 지포스 GTX 780 / R9 290X

저장소 6GB 여유 공간

사운드 카드 DirectX 호환 사운드 카드

매일 공포 게임만 하다가, 바다를 체험하는 게임을 하니까, 정화되는 느낌입니다 ㅋㅋ 생각보다 세세하게 표현되어 있기 때문에 남녀노소 안가리고 아이들과 함께 하기도 좋은 PC 게임 추천합니다.

가격이 20,000원이라서 학생들이 구매하기는 부담스러울수도 있지만, 게임 플레이 영상을 찾아보신다면 돈이 아깝다는 생각은 사라질거에요.

고퀄리티 그래픽과 눈을 감고 있어도 머릿 속으로 상상을 하게 만드는 배경음은 게임의 재미를 한층 더 높여줍니다. 영화 <반지의제왕>에서 처음 호빗들이 여행 떠날 때 느끼는 신비한 느낌을 받게 해준 게임 <ABZU> 아마 이 게임을 플레이하시거나, 영상을 보신다면 다이버를 꿈을 꾸시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전체적인 감상평 

그래픽, 배경음, 세세하게 표현한 바닷 속 신비함을 담아둔 스팀 게임 추천 <ABZU>

아이들, 어른 남녀노소 나이불문하고, 생각이나 해봤는가? 내가 다이버로써 심해 탐험을 하게 될 줄은...  다이버로써 심해 탐험을 하면서 동심으로 돌아가게 만드는 게임이라서, PC 게임추천으로 절대 돈이 아깝지 않은 예술을 담은 게임입니다. 가격이 부담되신다면 유튜브나 다운로드 링크에 플레이 영상이 많이 있으니 이어폰을 끼시고 감사하시길 바래요!!

ABZU(압주) 스팀 링크

http://store.steampowered.com/app/384190/ABZU/

귀신과의 숨바꼭질이 시작된다. 인디 공포 게임 Francisca

스팀에서 제공하는 국산 공포 게임. Nana in the Dark

정식 버전이 기대되는 해외 인디 공포 게임!! 메디슨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