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 캠핑 / 글램핑을 즐기는 또 하나의 방법 : 묵은지 등갈비김치찜 | 가리비구이 | 돈마호크 + 단양 패러글라이딩까지 ..

단양 캠핑 / 글램핑을 즐기는 또 하나의 방법 : 묵은지 등갈비김치찜 | 가리비구이 | 돈마호크 + 단양 패러글라이딩까지 ..

Outdoor Cooking 내 마음대로 먹는 남자

http://www.youtube.com/c/OutdoorCooking내맘남

 

내맘남 Outdoor Cooking

Outdoor Cooking 내 마음대로 먹는 남자 요리는 잘 못하지만, 맛있는 음식을 직접 해먹고, 기록으로 남기는걸 좋아하다보니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 This is a surrogate channel for cooking in the mountains. 1

www.youtube.com

단양 캠핑 / 글램핑을 즐기는 또 하나의 방법

묵은지 등갈비김치찜, 참기리비, 백합조개, 대하구이 돈마호크까지 ...!!

단양 제천 산 속 깊은 곳에 위치한 글램핑장에 다녀왔어요! 아무래도 코로나 시기인지라 인적이 드물고, 조용한 곳에 친구랑 둘이서 다녀왔는데요. 입실하고, 물놀이를 한다거나, 산책을 하기보단 오자마자 바로 저녁 준비부터 시작했답니다...

점심 겸 저녁으로 먹을 묵은지 등갈비김치찜은 다음 날 아침에도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천천히 오래 끓여주고 있습니다.

등갈비 김치찜으로 어느 정도 배를 채웠다면 제가 가져온 싱싱한 참가리비와 백합조개로 조개구이를 시작하죠!

까먹고 모짜렐라 치즈를 가져오지 못했지만, 아쉬운대로 파마산 치즈를 뿌려먹었어요. 그런데!! 모짜렐라의 치즈가 쭈-욱 늘어나는 느낌은 없지만, 파마산 치즈의 달콤함과 담백함이 가리비랑 잘 어울리더라구요!!

마지막으로 토마호크와 비슷한 모양세인 돼지고기 돈마호크에요. 두 덩어리 사왔는데 큰 기대는 없었지만, 기대 이상이였던 돈마호크... 역시 갈빗대 뜯어먹는게 최고입니다 ㅎㅎ

https://youtu.be/S47cRVRYot8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