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절대란을 일으킨 가성비 대박 고기!! 550g에 5,900원이라고...? 볼살과 항정살의 만남 돈뽈항정

품절대란을 일으킨 가성비 대박 고기!! 550g에 5,900원이라고...? 볼살과 항정살의 만남 돈뽈항정

안녕하세요!! 알짜 정보를 알려드리는 덕쿤입니다. 요즘 영상 플랫폼 많이 보시나요? 저도 개인적으로 여가 시간이나 자기 전에 잠깐씩 보는 편입니다. 최근 들어서는 '먹방'이라는 컨텐츠로 많은 사람들에게 식욕을 자극하고, 대리 만족을 하게 해주는 먹방 크리에이터들이 많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인터넷으로 구매해도 정말 맛있거나, 가성비가 좋은 음식들을 소개해주는 크리에이터들도 있는데, 오늘은 유튜브에서 방송을 탄 후에 품절대란을 일으키고 있는 가성비 대박 고기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와... 고기 550g에 단돈 5,900원!?

돼지볼살과 항정살의 만남

돈 뽈 항 정

유튜브 영상을 타고, 현재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는 가성비 대박 고기 '돈뽈항정'입니다. 위에 설명에도 나와있듯이 쫀득한 식감을 자랑하는 돼지볼살과 담백한 맛을 가지고 있는 항정살이 함께 있는 부위를 말합니다.

돈뽈항정 550g 5,900원

항정살은 많이 먹어봤지만, '돼지볼살'과 '항정살'이 붙어있는 부위는 저도 이번이 처음입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인터넷으로 음식을 주문하면 질이 안좋거나, 양이 적거나 둘 중 하나라고 생각했는데, '돈뽈항정'을 구매하고 나서 편견이 확 깨져버렸습니다... 이거는 모르는 사람만 안 사고, 나머지는 다 산다는 가성비 갑 오브 갑!

550g에 5,900원인데, 실제로도 양이 적지 않고, 성인 2 ~ 3명이 먹기에 괜찮은 양입니다. 기름기가 너무 많지도 않고, 적절하게 섞여있기 때문에, 많이 느끼하지도 않습니다.

저번에 2팩 주문한 이후로 2주에 2팩씩은 꼭 구매하는것 같아요. 이건 진심 대박...

https://youtu.be/_0XxqGhJqJA

상추나 깻잎에 야채와 함께 돈뽈항정을 얹어서 드셔도 맛있고, 깻잎 절임이나 곰치에 싸드셔도 정말 맛있습니다. 식감이 삼겹살이나 목살보다 더 쫀득하고, 담백하기 때문에 쌈에 싸드셔도 씹는 식감이 살아있어요.

가끔씩 주문 폭주로 인해 주문이 밀릴때가 있지만, 5,900원 + 택배비까지 추가해도 8,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3인분정도의 돈뽈항정을 드실 수 있습니다.

단 사람마다 입맛의 차이가 있을수 있기 때문에, 당장 사야한다!! 라는 생각이 드신다면 1팩만 먼저 구매하셔서 드셔보신 다음 추가로 주문하시길 바랍니다.

요즘 유튜브에서 핫하다는 장흥 키조개 관자 슬라이스를 제가 먹어보았습니다.

충북 단양 단골 펜션에서 일하던 중 손님께서 가져다주신 자연산 전복과 멍게를 먹어보았습니다.

가성비 대박!! 항정살이 500g에 5,500원이라고? 유튜브에서 핫한 돈뽈항정을 먹어봤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