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의 눈을 피해 집 안 구석구석 흔적을 지워라! 해외 인디 공포 게임 Painted Red (페인티드 레드)

경찰의 눈을 피해 집 안 구석구석 흔적을 지워라! 해외 인디 공포 게임 Painted Red (페인티드 레드)

안녕하세요. 재미있는 인디 게임을 소개해드리는 덕쿤입니다. 이번 시간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경찰의 눈을 피해 집 안 구석구석 남아있는 살인의 흔적을 지우는 게임입니다! 게임이 생각보다 빠른 손놀림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무섭다기보단 시간에 쫒기는 스릴감을 느낄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해외 인디 공포 게임

Painted Red

페인티드 레드†

게임 사이트 링크 및 플레이 영상은 아래 참고바랍니다.

해외 인디 공포 게임 'Painted Red'는 게임 사이트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게임 진행은 단조로우며, 한 남자가 집안에서 살인을 저지르고, 경찰의 눈을 피해 십 안 구석구석 남아있는 살인의 흔적을 지우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원래 대부분 게임들은 초반에는 난이도가 낮다가 점차 올라가는데... 이 게임은 처음부터 빠른 속도를 필요로 합니다. 잠깐이라도 숨을 돌라면 경찰이 문을 열어버리고 게임 끝

단 축 키

W,S,A,D : 좌우상하

마우스 왼쪽 버튼 : 흔적 지우기

E 버튼 : 아이템 줍기 / 사물 옮기기 / 물 틀기

Ctrl 버튼 : 앉기

그래픽도 나름 깔끔합니다. 주인공이 들고 있는 행주로 살인의 흔적을 지울수 있는데, 최소 1번에서 최대 3개의 흔적을 지우게 되면, 싱크대로 가서 행주를 세척해야 합니다.

(엄청난 속도로...)

집 안 구석구석에 행주를 세척할 수 있는 비누가 숨겨져있고, 비누와 물을 함께 사용해서 행주를 세척 후에 집 안에 있는 흔적을 전부 지우면 됩니다.

위 사진처럼 핏기 묻은 행주를 세척하면 싱크대에 받아놓은 물이 더러워지고, E 버튼을 눌러서 깨끗한 물로 갈아줘야합니다. 게임 진행 방식은 단순하지만, 게임이 진행되면서, 살인의 흔적이 천장이나, 바닥 그리고 냉장고 구석에도 생기게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게임 사이트 링크

https://v0odo0.itch.io/painted-red

전세계에서 가장 무서운 고퀄리티 공포게임. Precipice

게임어워드상까지 수상한 공포게임. Notes of Obsession

아기시점에서 시작되는 공포 체험. 어몽 더 슬립(among the SLEEP)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