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사병 마스크를 쓴 괴생명체로부터 도망쳐라. THE GROUND SKEEPER (더 그라운드 스키퍼)

흑사병 마스크를 쓴 괴생명체로부터 도망쳐라. THE GROUND SKEEPER (더 그라운드 스키퍼)

안녕하세요. 스릴 넘치는 공포 게임을 소개해드리는 덕쿤입니다. 이번 시간에 소개해드릴 공포 게임은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킬링 타임용 공포 게임입니다. 흑사병 마스크를 쓰고 있는 괴생명체로부터 탈출하는 게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THE GROUND SKEEPER

게임 사이트 링크 및 플레이 영상은 아래 참고바랍니다.

게임 사이트에서 무료로 다운로드받으실 수 있고, 나름 공포 분위기가 잘 조성되어 있습니다. 다만 게임 밝기 자체가 굉장히 어두워서 조금 어려울수도 있다는 점과 게임 진행에 필요한 힌트 (단서)들이 조금 찾기 힘든 곳에 있다보니 게임 플레이 시간이 길수도 있다는 점 참고바랍니다.

게임 플레이 시간은 평균 30분정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타 공포 게임에 비해서 갑자기 툭 튀어나오는 장면은 적은 편이지만, 게임 전체적인 분위기가 으스스하기 때문에 공포 게임 매니아라면 가볍게 즐길수 있을 정도?라고 생각해요.

흑사병 마스크란?

둠의 시대라고 불리우던 시기에 흑사병이라는 전염병이 돌기 시작했습니다. 이 병은 유럽이나 서양 국가에서 조금씩 퍼지기 시작했으며, 대략 2천만명 이상의 시민들이 희생을 당했다고 합니다.

이 전염병인 흑사병에 마스크라는 단어가 붙은 이유는 이 병을 전문적으로 다루던 의사들이 사용해서 붙혀진 이름입니다. 흑사병 마스크의 모양은 위 사진과 비슷합니다. 전체적으로 밀랍을 바르고, 새의 부리랑 비슷하게 원뿔 모양의 부리가 있습니다. 흑사병이 공기와의 접촉으로 전염된다는 소문에 환자로부터 자신을 지키기 위해 사용한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이 외에도 많은 영상 플랫폼에서 흑사병 마스크를 쓴 괴생명체의 존재를 주제로 한 콘텐츠들이 상당히 많은데, 게임을 하시기 전에 찾아보시면 조금 더 스릴 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사실 흑사병과 병에 감염되지 않기 위해 마스크를 쓴 의사들의 이야기는 이 게임과는 크게 연관성이 없습니다.

저처럼 눈이 안 좋으신 분들이나 공포 게임 잘 못하시는 분들이 하면 조금 어지러울수도 있어요... 화면이 너무 어두워서 그런지 게임을 하다가 너무 어지러워서 중간에 포기함...

다음엔 무조건 화면 밝은 게임 해야겠다...

게임 사이트 링크

https://www.indiedb.com/games/the-groundskeeper/downloads/the-groundskeeper-windows

친구와 함께 하면 재미가 두배!! 혹독한 환경 속에서 살아남아라. Don't Starve Together

대만판 화이트데이. 대만의 흑역사 군계엄령 시기를 배경으로 한 심리 공포 게임의 끝판왕. Detention

친구와 함께 할 수 있는 멀티 플레이 병맛 게임!! Gang Beasts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