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경된 티스토리 HTML 편집 기능

변경된 티스토리 HTML 편집 기능

얼마 전 티스토리 홈 설정에 아주 작은 변화가 생겼다. 바로 홈 설정에 있던 HTML / CSS 편집 기능이 사라진 것!! 수정해야하는데, 갑자기 없어져서 놀랐는데 사라진게 아니라, 위치만 변경된 것이다. 큰 변화는 아니지만, 하나하나 바뀌어나가는 티스토리의 모습이 나쁘지는 않다.

변경된 티스토리 HTML 편집 기능

기존에는 자신의 티스토리 홈 설정 [꾸미기]란에서 HTML / CSS 편집 기능을 찾아볼 수 있었는데, 현재는 '스킨 편집'으로 위치가 변경되었다.

'킨 편집'을 눌러서 들어오면, 사진과 같이 스킨 편집 기능과 HTML 편집 기능을 볼 수 있다. 솔직히 버튼이 너무 작아서 찾는데 오래 걸리긴 했지만... 'HTML 편집'을 클릭하면, 이전과 동일하게 HTML / CSS를 수정할 수 있다.

2018년도 1월이 지나고 벌써 2월 그리고 3월이 다가오고 있다. 앞으로도 날날이 좋아지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생각하면서, 하루하루 즐겁게 살아가고 있다. 특히 약 2주 전에 시작했던 '스팀잇'의 수익성이 예상보다 좋게 나오고 있어서 너무 행복하게 생활하고 있다. 아마 티스토리 블로그보다 스팀잇으로 한달 수익 100만원을 먼저 찍게되지 않을까 싶다.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 통계 오류 현상

수익창출 조건을 강화한 유튜브와 블록체인 동영상 플랫폼 디튜브

블록체인 기반으로 만들어진 핫한 플랫폼 스팀잇!! 회원가입과 기본세팅 그리고 가입 인사를 해보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