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멀티게임> 갱비스트를 능가하는 병맛 인디 게임이 돌아왔다. Human: Fall Flat (휴먼 폴 플랫)

<스팀 멀티게임> 갱비스트를 능가하는 병맛 인디 게임이 돌아왔다. Human: Fall Flat (휴먼 폴 플랫)

이번 시간에는 스팀에서 멀티로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소개하려고 한다. 참고로 엄청난 병맛력을 가지고 있고, 혼자하기보단 친구와 함께 이 게임을 즐긴다면 배꼽 잡고 웃게될만한 게임!! 병맛인듯 병맛아닌 병맛같은 게임 Human: Fall Fla을 소개하는 시간이다.


스팀 멀티 게임

Human: Fall Fla

장르 : 퍼즐

2016년 7월 23일 No Brakes Games에서 개발한 게임으로, 현재 스팀에서 16,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한글화 지원이 안되지만 플레이에 어려움을 겪을 정도는 아니고, 싱글 및 멀티플레이가 가능하다.

권장 사양

운영체제 : 윈도우XP, Vista, 7, 8

프로세서 : Core2 Quad Q9300

메모리 : 2048MB RAM

그래픽 : GTX 460, HD7770

저장소 : 500MB

Human: Fall Flat는

어떤 게임일까 ?

병맛 인디 퍼즐 게임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Bob이라는 캐릭터를 플레이하게 되는데,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고, 장애물이나 투석기같은 사물들과 물리적 상호작용이 된다. 전에 포스팅했던 병맛 게임 갱비스트와 비슷하게 모르는 외국인과 친구가 되서 협력 플레이를 하는 것도 재미있지만, 친한 친구들과 삼삼오오 모여서 이 게임을 하게 된다면 재미는 두배? 아니 세배로 늘어날거다.

Human: Fall Flat의

장점과 아쉬운 점은 ?

친구 여럿이랑 모여서 게임을 하면 한달치 웃음을 하루만에 웃을 수 있고, 사물마다 물리작용이 적용되는 것도, 창의력이 바탕이 된 자유도를 보여준다. 예를 들어 투석기 위해 올라가서 날라갈 수 있지만, 사물을 올려서 날려보낼 수도 있다. 친구들끼리 하면 게임 진행은 뒷전이고, 서로 길막하거나, 절벽으로 밀기 바쁘다.ㅋㅋ 이 게임은 난이도가 높고, 실력이 크게 중요하지 않기 때문에, 남자친구들이랑 여자친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난한게임이라고 생각한다.

조금 아쉽다고 생각되는 부분은 불안정한 서버 상태와 콘텐츠의 부족으로 혼자 플레이한다면 금방 질리기 쉽다는 점이다. 하지만 불안정한 서버 상태나 콘텐츠 부족은 어느 정도 개선할 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괜찮지만, 혼자 하면 외롭다. 역시 '갱비스트'나 '휴먼 폴 플랫'은 병맛력을 발휘하는 게임이지...

16,000원은 조금 부담되는 가격이라서, 세일 기간에 사는걸 추천드린다. 불안정한 서버 상태랑 콘텐츠 부족만 개선된다면 정말 1년 이상은 꾸준하게 할 수 있는 갓게임 '휴먼 폴 플랫'. 필자가 이 게임을 조금 배꼽 잡고 쓰러지는 웃긴 게임으로 소개하기는 했지만, 플레이어들과 협력해서 스토리를 진행하는 것도 재밌다고 한다.

Human: Fall Flat

(휴먼 폴 플랫)

스팀 링크

http://store.steampowered.com/app/477160/Human_Fall_Flat/

엄청난 디테일로 가다듬어진 오픈월드 RPG 대작. The Witcher 3 Wild Hunt

유비소프트의 대작 오픈월드 생존 게임. Far Cry 3

동화 속을 여행하는 듯한 유비 소프트의 턴제 RPG. Child of Light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