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무료 배포>AOS 게임에서 신화 속에서만 등장하는 절대신을 고를 수 있다? TPS게임에 AOS를 접목시키다. SMITE

<스팀 무료 배포>AOS 게임에서 신화 속에서만 등장하는 절대신을 고를 수 있다? TPS게임에 AOS를 접목시키다. SMITE

안녕하세요~ 재밌는 인디 게임을 소개해드리는 덕쿤입니다. 최근 인기있는 게임들을 살펴보면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리그오브레전드 등이 있습니다. 사실 AOS 장르의 리그오브레전드는 2~3년 인기몰이를 하다가 사라질 줄 알았는데, 아직까지 흥하고 있는 걸 보면 운영을 잘하거나, 계속 업데이트 되는 콘텐츠 덕분일겁니다. 그리고 리그오브레전드와는 조금 다르게 이번 시간에는 TPS 장르에 AOS를 접목시킨 해외 인디 게임을 소개하겠습니다.

신화 속 인물들을 플레이하다.

SMITE : 신들의 전쟁

SMITE : 신들의 전쟁

신화 속 인물들을 플레이하다.

2015년도에 출시 된 <SMITE>는 하이레즈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현재 스팀에서 무료로 다운받을실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유저들이 플레이할 수 있는 캐릭터로 전 세계의 신들이 등장합니다. 무려 80명 이상의 신들을 선택할 수 있고, 흔히 우리가 알고 있는 로키, 토르에 이어 손오공, 관우까지 등장합니다.

이런 다양한 캐릭터 선택을 통해 많은 유저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던 게임이기도 합니다. 

SMITE의 장점과 아쉬운 점은 ?

화려한 액션 이펙트는 기본이고, 전체적인 시스템이 간단하게 되어있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워크래프트>를 해보신 분들이라면 게임 시스템이 익숙하실겁니다. (비슷하거든요. 하핫)

그리고 캐릭터들의 전투와 이동속도가 상당히 높은 편이기 때문에, 플레이 시간이 길지도 않습니다. 그리고 개성 있는 캐릭터들로 인해서 전 세계 신들을 하나씩 플레이해보는 맛도 쏠쏠합니다.

다만 전체적인 시스템이 간단하게 되어있지만, 상당히 순발력을 필요로 하는 게임입니다. 게임 자체의 공격 데미지가 높기 때문에 방심하면 훅 갈 수도 있다. 그리고 한글화 지원이 안되기 때문에, 다소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AOS게임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추천드리는 게임입니다. 왜? 무료이기 때문!! <리그오브레전드>의 칼바람나락 + 신들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

전체적인 감상평

아는사람만 안다는 게임 SMITE : 신들의 전쟁. 액션씬은 다소 부족할지라도 협력 플레이나,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입니다. 사실 전 세계 신들을 하나씩 플레이해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재미를 즐길 수 있다. 그리고 신화 속 존재 제우스와 크로노스도 고를 수 있다.

DLC를 16,000원에 판매하고 있지만, 충분히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신화 속 인물들을 플레이하다.

SMITE : 신들의 전쟁 스팀 링크

http://store.steampowered.com/app/386360/SMITE/

FPS와 RPG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롤 플레잉 슈팅 게임. BORDERLANDS2 (보더랜드2)

의문의 섬에서 펼쳐지는 오픈월드 생존 공포 게임!! The Forest (더 포레스트)

동화 속에서만 존재하던 이들이 현실 세계에 등장한다. The Wolf Among Us (더 울프 어몽)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