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발 튀김에 맥주 한 잔 하실래요 ? 겉은 바삭 속은 쫀득한 캠핑 요리를 만들어보자.

닭발 튀김에 맥주 한 잔 하실래요 ? 겉은 바삭 속은 쫀득한 캠핑 요리를 만들어보자.

닭발 튀김에 맥주 한 잔 하실래요 ?

☑ 무뼈닭발

☑ 팔각

☑ 월계수 잎

☑ 후추

깨끗히 손질한 후 팔각, 월계수 잎, 후추를 넣고 비린내 제거와 동시에 닭발을 익혀줍니다.

☑ 튀김가루

☑ 물

☑ 소금

튀김가루와 물을 넣어 튀김 반죽이 완성되면 다 익은 닭발을 넣어서 섞어줍니다. 튀김 반죽이 잘 입혀지면 기름에 넣어서 튀겨주세요.

내 맘대로 먹어보는 캠핑 요리 닭발 튀김입니다. 이번에는 튀김 요리에 도전해봤습니다. 흔히 음식점에서 접하는 매운 닭발이나 국물 닭발이 아닌, 닭발 튀김을 해봤는데요. 튀김의 바삭함과 닭발의 쫀득함까지 느낄 수 있어서 캠핑 요리로도 최고인것 같아요. 요리는 잘 못하지만 뭔가를 만들어 먹는 걸 굉장히 좋아해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영상을 보시고 누군가는 조그마한 힐링이라도 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제가 거주하고 있는 곳에서 안전하게 촬영하였으며, 허가받지 않은 지역에서 무단취사는 불법입니다.

🔻Camera - Sony A6400

🔻Lens - Sigma 30mm F 1.4

🔻Mic - RODE VideoMic Pro Rycote

✔ 내맘남 구독 https://bit.ly/2WxNeuR

 

내 맘대로 먹는 남자[내맘남]

산 속에서 내 마음대로 음식을 만들어먹는 내맘남 채널입니다.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Kogi_dad/

www.youtube.com

✔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kogi_dad/

 

내맘남(@kogi_dad)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1,768명, 팔로잉 1,444명, 게시물 27개 - 내맘남(@kogi_dad)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 무단복제 / 재편집 / 도용을 금지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