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문의 섬에서 펼쳐지는 오픈월드 생존 공포 게임!! The Forest (더 포레스트)
- …다채로운 게임들…/오픈 월드 생존 게임
- 2018. 1. 4. 19:27
안녕하세요~ 재밌는 게임을 소개해드리는 덕쿤입니다. 제가 얼마 전 소개해드렸던 <스트랜디드 딥>에 이어 오늘도 생존 게임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계속 되는 업데이트와 버그 개선으로 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도 재미있기 때문에 많은 공략도 나오고 있는 작품입니다.
오픈월드 생존 공포 게임
The Forest (더 포레스트)
The Forest (더 포레스트)
오픈월드 생존 공포 게임
<더 포레스트>는 2014년 5월에 Endnight 게임에서 개발한 작품이고, 현재 스팀에서 33프로 할인 된 가격 10,38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성과 그래픽 그리고 공포감을 조성하는 사운드 연출효과가 상당히 좋고, 싱글과 멀티 플레이도 가능하지만, 한글화 지원이 안되는게 조금 아쉽다.
아들과 함께 비행기를 타던 도중 갑작스러운 사고로 의문의섬에 떨어져 갇히게 된다. 정신을 잃은 상태에서 의문의 남자가 다가와 자신의 아들을 납치하게 된다. 의식을 찾은 주인공은 아들을 되찾기 위해 적들과의 사투를 펼치게 됩니다.
적의 소굴에는 식인종과 돌연변이로 보이는 생물들과도 마주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도구를 이용해서 자신만의 거처(울타리)를 만들어서 숨어있을 수 있다.
<스트랜디드 딥>이 식량을 구하고, 집을 지으면서 살아남는 생존게임이라면, <더 포레스트>는 아들을 되찾고, 괴물들로부터 살아남는 생존게임이라고 생각하면 쉽다. 중간중간 식인종과의 접촉을 통해서 긴장감 넘치는 스릴감을 느낄 수 있다.
더 포레스트의 장점과 아쉬운 점은 ?
게임의 맵 자체가 넓기 때문에 탐색할 수 있는 지역이 많습니다. 긴장감과 공포감을 조성해주는 분위기 연출도 잘 되있기 때문에 게임에 몰입도가 상당히 높고, 도구를 이용해 자신만의 보호 구역도 만들 수 있다.
다만 진입 장벽이 조금 높은 편이고, 간혹 버그가 걸리는 경우도 있지만, 이러한 점은 계속 되는 업데이트와 버그 개선을 통해서 좋아질거라고 봅니다.
전체적인 감상평
엔딩 공략도 상당히 많이 나왔기 때문에, 플레이하시기엔 어렵지 않아요. 특히 멀티 플레이가 가능하기 때문에 친구와 함께 하셔도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고, <스트랜디드 딥>과는 정반대로 생존 게임의 신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게임!!
오픈월드 생존 공포 게임
The Forest (더 포레스트)
스팀 링크
http://store.steampowered.com/app/242760/The_Forest/
동화 속에서만 존재하던 이들이 현실 세계에 등장한다. The Wolf Among Us (더 울프 어몽 어스)
해외 공포 게임 최고의 기대작!! 지옥을 배경으로 한 작품 Agony (애고니)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