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름 끼치는 무료 해외 인디 공포 게임. 짧지만, 강렬하다... SEPTEMBER 1999 (1999년 9월)

소름 끼치는 무료 해외 인디 공포 게임. 짧지만, 강렬하다... SEPTEMBER 1999 (1999년 9월)

안녕하세요. 재밌거나 혹은 소름 끼치는 인디 게임을 소개해드리는 덕쿤입니다. 오랜만에 정말 괜찮은 공포 게임을 찾아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옛날 비디오 촬영 방식으로 게임이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몰입감과 분위기를 공포스럽게 만드는 BGM 역시 정말 훌륭합니다.

1999년 9월에 무슨 일이 있었던걸까?

SEPTEMBER 1999 09

소름 끼치는 무료 해외 인디 공포 게임

공포 게임 'SEPTEMBER 1999 09'는 현재 개발자 사이트에서 무료로 다운로드받으셔서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용량이 작은만큼 게임 플레이 시간이 굉장히 짧은 편이지만, 지금까지 해 본 공포 게임들 중에서는 가장 짧고, 강렬했던 게임으로 기억에 남았습니다.

특히 이 게임은 플레이 시간이 10분정도 되는 아주 단순한 공포 게임이지만, 그 시간 안에 소름이 돋을정도로 잔잔하게 흘러나오는 BGM가 게임 진행 방식이 참 마음에 듭니다.

18일 - 30일

일정 시간이 지나면 카메라 화면이 전환되면서 날짜가 바뀌게 됩니다. 게임의 첫 시작은 1999년 9월 18일이고, 같은 해 9월 30일까지 있었던 일들에 대해서 촬영한 영상으로 그 기간동안 어떤 일이 있었는지 직접 단서를 찾고, 확인하게 됩니다.

플레이 해 본 저로써는 방 주변에 널린 술병들과 살인의 흔적을 보면서 영상을 찍는 사람이 살인자 또는 유괴범이라고 생각하지만, 또 다른 면에서는 영상을 촬영한 사람이 사실은 납치 또는 유괴를 당한 자이고, 살인범 또는 유괴범에게 복수를 해서 이런 상황이 벌어지지 않았나... 추리해봅니다.

게임 시작은 간결하고, 과정은 소름 끼치며, 마무리는 찝찝한.... 그런 공포 게임이였습니다.

게임 사이트 링크

https://98demake.itch.io/september1999

지쳐있는 일상에 활력소를 불어주는 지브리 감성 힐링 웹툰 연의 편지

여름에 해볼만한 무료 인디 공포 게임!! 어두운 지하철 속에서 시작되는 공포 게임 S.W.

광활한 우주에 있는 행성을 탐사하는 게임 (ASTRONEER) 아스트로니어

심시티의 현대판! 도시를 만들고 유지하는 스릴을 겪어보자. 도시 시뮬레이션 CITES : SKYLINES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