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의 옷장 속에서 신비한 모험이 펼쳐진다! 마음을 치유해주는 무료 인디 게임 솜너스 (Somnus)

그녀의 옷장 속에서 신비한 모험이 펼쳐진다! 마음을 치유해주는 무료 인디 게임 솜너스 (Somnus)

안녕하세요. 인디 게임을 사랑하는 덕쿤입니다. 제가 블로그에 소개해드리는 게임 중 대부분이 공포 게임이나 오픈월드 생존게임을 포스팅했는데,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이것들과는 조금 다른 장르의 게임입니다.

아기자기한 양 인형 친구들과 함께 모자를 찾기 위해 떠나는 신비한 모험의 세계!!

솜너스 (Somnus)

개발자 사이트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서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플레이 시간이 길지도 않고, 생존게임이나 공포 게임처럼 단서를 찾거나, 액션을 취하지 않아도 잔잔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이고, 색감 자체가 너무 이쁩니다! 진짜 어릴 적 디즈니 동산에 놀러온거처럼 아름다운 배경에 흠뻑 빠져버리는 게임 솜너스 (Somnus)

이 게임은 대학생들이 모여서 만든 국내? 3D 퍼즐 게임이라고 합니다.'노트스 오브 오브세션'도 대학생 수십명이 모여서 만든 공포 게임으로 게임어워드 상을 수상하고, 게임성도 참 좋은 게임인데, 이 게임 또한 참 잘 만들었다고 생각이 드는 게임 중 하나였습니다. 특히 무료로 진행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주고 싶다는 점!

개인적으로 유료 게임이나 무료 게임을 많이 해봤지만, 어설프게 만든 유료 게임보다는 정성들여 만든 무료 게임이 훨씬 퀄리티가 높다는 점을 새삼 깨닫게 됩니다.

솜너스는 무슨 내용일까?

게임 내 주인공으로 나오는 여자 아이와 아기자기한 두 마리의 양 인형이 나옵니다. 양이 쓰고 있던 모자가 옷장 속으로 빨려들어가게 되고, 그 모자를 찾기 위해 여자 아이는 옷장 속으로 들어가 신비한 꿈 속 모험을 하게 됩니다.

한글 지원이 안되지만, 게임 진행에 전혀 지장이 없고, 난이도도 높은 편이 아닙니다. 중간 중간 사진도 찍고, 구름 위를 걷기도 하고, 도구를 이용해 물가를 건너기도 합니다.

게임을 클리어하는데까지 30분도 안걸렸지만, 색감이 참 이쁘다라는 생각과 함께 조카들이나 어린 아이들에게도 이 게임을 보여주고 싶더군요. 매일 FPS 게임이나 공포 게임만 하다가 가끔씩 '솜너스'같은 게임을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하기 좋은 무료 게임 솜너스 만세~

솜너스 개발자 사이트 링크

https://games.digipen.edu/games/somnus

광활한 우주에 있는 행성을 탐사하는 게임 (ASTRONEER) 아스트로니어

바닷 속 심해에서 출현하는 미지의 생물들!! 샌드박스 오픈월드 생존게임 Subnautica (서브노티카)

저니 개발진이 만든 바다 속을 탐험하는 게임. 눈이 즐거워지는 힐링 게임 ABZU(압주)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